[eBook] 안 돼요, 아가씨!
강이서 / 미드나잇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 귀여운 남주와 강인한 여주! 호위기사인 남주가 차기 공작인 여주에게 반해 좀 끙끙 앓기도 하며 강아지 처럼 여주만 바라보는 귀여운 소설이에요! 여주 가문에서 기사 훈련생?으로 일하면서 주변에게 예쁘게 생겼다면서 욕도 많이 듣고 주변에서 아무리 고백을 해도 여주만 바라보는 자그만한 소형견 같은 귀여움이였어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사자냥이 2020-01-28 23: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시월님은 참 부지런하시네요^^ 덕분에 리뷰보고 이것도 구입해보려구요. 앞으로도 좋은 리뷰 많이 써주세요^^
 
[eBook] 그녀는 밤을 모른다 - 다프네 006
하늘가리기 / 다프네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늘가리기님 작품인데 그냥 하늘가리기작가님 이름만보고 구매한거라 현로인건 모르고 샀네요ㅋㅋㅋㅋ 돌직구에 솔직하고 직진남주 귀여웠어요 심지어 자기랑 대화하는 장면 진짜 귀여웠어요ㅋㅋ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황후화 2020-01-28 00: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이거 잼있죠 역시 이름값하는 작가님 같아요~~~

시월 2020-01-28 22:12   좋아요 0 | URL
맞아요 특히 하늘가리기 님의 루시아는 제 첫 로맨스 소설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
 

이거 당첨되고 싶었는데 5000원은 무리일거 같아요 보니까 어떤분은 38개를 구매하셔서 리뷰를 남기셨더라구요ㅋㅋㅋㅋ 500원은 당첨될까요? 500원 당첨이라도 된다면 좋을거 같아요 모두 마지막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20-01-27 19: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시월 2020-01-27 20:23   좋아요 0 | URL
평소에 리뷰를 많이 남기려면 일단 책을 자주 구매해야겠네요 일단 안 읽은 것 부터 어서 해치워야겠어요ㅋㅋㅋㅋㅋ 3년 전에는 일단 도서정가제가 없어서 이벤트 금액이 컸군요ㅠㅠ

2020-01-27 20:55   URL
비밀 댓글입니다.
 
[eBook] 개망나니 단장님
모락모락 / 미드나잇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메가인데 전혀 오메가 답지 않은 주인공과 알파인데 주인공에게 잡아먹히는 남자 주인공 보는 동안 정말 즐거웠어요 자유롭고 날라리 같은 여주와 토끼 같으면서 리트리버 같은 소형견 남주의 케미가 너무 잘 맞아서 너무 좋았어요 이벤트 소설 하나하나 들여다보면서 제 취향인 소설 찾으러 다니다가 겨우 발견한 소설이에요 오메가 버스는 로맨틱 섹슈얼 이후로 처음이긴 한데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오메가인데 주눅들지 않고 소극적이지 않으며 당당하고 자유로우며 강한 여주와 강하지만 약간은 소극적이며 약간 소심한 베타 남주 라는 설정이 신선하고 좋았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0-01-27 03:3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0-01-27 19:24   URL
비밀 댓글입니다.
 
[eBook] 여왕폐하의 침실 - 다프네 004
시야 / 다프네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에 일본 번역체 느낌이 강하고 일본 라노벨? 같은 느낌이 많이 난다고 하는 시야 작가님 소설이라 걱정 굉장히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주인공도 멋지고 보면서 주인공의 성격도 제 취향이였고 남주도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 아쉬운건 좀 개연성 없이 그냥 갑자기 반한 남주가 아쉬웠지만 긴 소설도 아니고 단편 천원대의 가벼운 소설이라 괜찮았어요 오히려 천원보다 더 받아도 괜찮았을 듯한 소설이에요 3,5천원 하는 단편소설중에 진짜 못 쓴것도 많아서 오히려 이 작품이 3,5천원 해야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했어요 고분고분하고 얌전한 순종적인 여주 안 좋아하시는 저 같은 분들에겐 정말 추천드려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황후화 2020-01-26 13: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호 글쿤여 찜만했었는데 사야겠네요~~

시월 2020-01-26 22:04   좋아요 0 | URL
재밌어요ㅎㅎ

2020-01-26 16:15   URL
비밀 댓글입니다.

시월 2020-01-26 20:01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개인적인 의견인지라ㅋㅋㅋㅋㅋ 다른곳에서 리뷰 보시고 구매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