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보글보글, 반짝 - 리체 코믹스
콘지키 루나 지음, 도선아 옮김 / 영상출판미디어(주)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선 그림이 예뻐요. 수위는 굳이 따지자면 낮은편인데.. 주인공들이 다들 눈이 반짝거리네요 ㅎㅎ

그리고 얼굴이 다들 소두입니다 ㅠ_ㅠ(부러운것..)

처음부분은 아유무와 오노세의 이야기인데 아유무가 울때마다 눈이 ..어쩜 이리 이쁜가요?ㅎㅎ

그리고 오노세가 처음엔 못되게 굴어서(대학간이후로) 좀 찡했는데 금방 서로 풀고 서로의 마음을

인정하네요~19금표시써있지만..딱히 19금같지는 않아요ㅠㅠ

그리고 처음엔 몰랐는데 단편집이네요~ 두번째는 코우와 케이의 이야기인데  시골에서 어른이되면 코우를 데리러오겠다는 케이와 둘의 약속이 있는데 아이들일때 모습이 어쩜 이리 이쁜가요..ㅎㅎ코우는 멋있게 크고 케이는 참 이쁘게 컸어요.처음엔 코우가 너무 데면데면 굴어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그게 다 어색하고 쑥스러워서 그런거네요..ㅎㅎ

수위가 아쉽긴 해도 풋풋한 그림체여서 기분좋게 잘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