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관계의 정의 - 결국, 너를 사랑하게 되었다
이윤이 / 다향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하남이자 후회남인 남주가 나오는 로맨스입니다. 여주인공인 영진이 오랫동안 사겼던 남자친구와 이별 후 충동적으로 처음 본 남자에게 원나잇을 제안하게 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시작되네요. 처음은 충동적이었지만 계속적으로 관계를 가지게되는 두 사람이네요. 끝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 관계가 서로에 대한 마음을 주게 되는 관계가 되고 남주가 후회하게 되면서 제목처럼 결국은 사랑하는 관계가 되네요. 초반 흥미로운 내용이나 키워드에 비해 뒤로갈수록 전게가 갑작스러운 부분이 있어 흥미가 떨어지게 되는 부분이 아쉽기는 했지만 가볍게 읽을 수 있는 글이었습니다. 이벤트로 구매한 책으로 저렴하게 나름 만족하며 읽은 로맨스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