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학습(1년) - 4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월간우등생학습 10월호로 평가준비까지 완벽하네요.

  

전과목을 월별학습으로 더구나 자기주도학습으로 이끌어주는

천재교육에 우등생 학습으로 평가대비 너무나도 든든하답니다..


아이들도 꼼꼼학습으로 더더욱 믿음을 갖고  따라갈 수 있는 월간 우등생 학습..

10월도 문제없겠네요.

아이들에 맘을 그대로 반영해주어 즐거움까지 찾아볼 수 있는 천재교육 우등생학습이랍니다.



 

우등생 학습 10월호는 월간 우등생 학습, 2학기 중간평가, 수학, 정답및 풀이로 간단구성되어 있네요.

 

구성도 너무 좋고, 자기주도 학습에 도움이 되는 우등생 학습으로 10월을 시작할 수 있답니다.

표지에는 조선시대 인물들이 잘 나타나 있어 한국사에 관심있는 학생들에게는 또다른 읽을 거리를 제공해 주고 있네요.


​본 책 우등생 학습에 권두부록으로 스토리텔링 서술형. 논술형

국어에 꼭 필요한 학습으로 너무도 마음에 드는 부이랍니다..


​ 

 

​국어에 실력을 좀더 높여줄 수 있어 너무나 좋은 걸요..

중간고사는 없어졌지만 단원평가가 이루어지기에 꼼꼼학습 시작한답니다..

전과목 학습지 우등생학습이기에 하루에 두장씩 학습한다면 시험에도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답니다.


 

한권에 국어와 사회, 과학이 함께 구성되어 있네요.

그날 그날 예습으로도 너무 알차고, 복습으로도 좋은 구성이랍니다..

 

 


우등생학습은 단원에 요점정리도 간단히 정리가 잘 되어 있고,

여러 유형의 문제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나도 큰 장점이네요.
 

 

국어 첫 단원을 들어가기 앞서 공부할 내용을 미리 살펴보며 배울 내용을 알아보는 부분이네요..

스토리텔링으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학습만화로 구성되어 아들이 너무나도 좋아한답니다..

 


우등생 학습 수학은 연산과 교과서 실력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산이 앞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수학 문제집으로도 너무 좋은걸요.

2단원 수직과 평행으로 개념확실히 한다면 문제없는 단원이랍니다.







단원별 마무리 평가로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어서

아이 스스로 자기주도학습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

2학기 사회가 좀 더 어려워진 듯한 느낌인데요..

용어정리가 꼼꼼하게 되어 있기에 더더욱 맘에드는데요.. 


중간고사 평가시 너무너무 걱정되었는데 이렇게 학교시험을 완벽하게 준비해 줄 수 있어 너무나도 좋네요..

 


생생 사진 자료실로 이해를 도와주어 쉽게 개념 용어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네요.

사회에서는 용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면 큰 어려움은 없을 것 같아요.



 

스케줄표에 맞춰 학습하니 자기주도적인 공부가 가능하고,

꼼꼼하게 짚어주는 요점정리, 이해력과 사고력을 키워주는 스토리텔링 문제,

서술형,논술형의 문제를 따로 정리할수도 있어서 좋아요.

틀린부분은 확실히 공부하고 넘어갈수 있고,

한 달 동안 계획적으로 공부할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우등생 학습...

 꾸준히 학습한다면 좋은 학습효과 기대해 볼 수 있겠는걸요.. 



매일 30분 동안에 학습효과 기대해 보면서 우등생 학습으로  든든하게 10월을 믿고 따라갑니다 

 천재교육 우등생학습으로 예습하고 한 번더 복습하며 알찬 학습으로 즐거운 10월을 함께 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