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자습서 4-1 (2017년) - 3~4학년군 과학 3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7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자습서에 도움으로 4-1과학을 미리 학습합니다.

?

?

 교과서 공부 비법을 담은 교과서 완전 학습서
어려운 교과서 내용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과서 완전 학습서입니다.

교과서 개념 학습, 숙제 해결, 단원평가 등 교과서와 관련된 모든 학습을  해결해주는 우공비 자습서로

초등4학년 1학기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답니다..

얼마 남지 않은 봄방학 두려움과 설레임으로 3월을 기다리면서 3학년 좀 부진했던 과학을 차근히 준비하고 있는데요.

호기심 강한 아들이기에 과학을 너무나 좋아했지만, 학습 성적으로는 그닥 좋지 않아 실망스러워 했는데요,

서술형에 약한 부분을 더욱 보강해주면서 조금 더 미리 학습하고 있답니다..

?



?

우공비 자습서는 과목의 스케쥴 표가 먼저 수록되어 있지요.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스케쥴 표에 의해 약속여부를 체크해 보면서 일주일에 2번씩 학습하기로 했답니다.


 

?

학원 스케쥴에 바쁜 방학일정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방학을 활용하였기에 좀 더 나은 학습결과 기대해 보게 된답니다.



 

우공비 자습서에 최대 장점은 실험관찰이 주를 이루는 내용을 잘 정리해주는 실험관찰 한눈에 보기로

중점 내용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나타내주고 있기에 이해가 쏙쏙 되었답니다..


 


과학에 대한 학습 방법을 잘 몰랐기에 성적을 올릴 수없었는데, 우공비 자습서에 도움으로 중요한 요점을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기본평가에 문제들도 거뜬히 해결해 낼 수 있었답니다..

핵심 개념 정리하기로 또 한 번 정리해주고 있는 우공비 자습서

정말 학습 후에도 복습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잇을 것 같습니다..

과학에 교과서 외에 실험관찰 교과서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에 과학은 이제 자신감이 쑥쑥 오를 듯..



 


우공비 자습서는 기본평가 - 실력평가 -단원평가 - 서술형평가

학교시험 대비 까지 할수 있는데요.?

개념을 잘 이해했는지 확인할수 있는 기본평가와

소단원별로 공부한 내용을 정리할수 있는 실력문제,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들로 구성되어 학교단원평가 대비에 좋은 단원평가,

학교시험에서 주가 되고 있는 서술형 평가를 대비할수 있는 서술형 평가까지

4단계로 학교시험을 대비할수 있답니다.


핵심 내용을 잘 정리하고 완벽 이해하였기에, 기본 평가도 완벽히 해결해 주었고,

?



우선 봄방학 동안에는 기본평가와 실력평가만 풀어보고

학기 중에는 복습으로 단원평가와 서술형평가를 풀어 보면 과학에 어려움은 없을 듯 합니다.

실력평가 또한 큰 어려움 없이 해결해봅니다.


 


3월에 시작될 4학년 과정에 자신감을 가지며, 교과 진도에 맞춰서 좀 더 체계적으로 활용해 볼 생각입니다..

이번에 자습서를 선택하여 교과 내용을 철저히 분석하면서 꼼꼼학습 진행해 보았는데요.



아들이 좀 더 자신감을 가지며, 과학에 흥미를 더 높일 수 있었으면 하네요..

실험을 통해 알수 있는 점 등을 자세한 설명과 그림으로 많은 이해를  도와주었기에 우공비 자습서 정말 든든합니다..


2017년 새학년 우공비 자습서와 함께

고학년에 어려움을 극복하고 조금은 쉬운 방법을 통한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었으면 합니다..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로 자신감 채우며 새학년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