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탄생 나의 첫 성경 시리즈 1
장피에르 프레보 지음, 김주경 옮김, 허규 감수 / 조선북스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나의 첫 성경 세상의 탄생


《나의 첫 성경》시리즈
어린이들에게 교회에 나가게 되면서 성경을 처음 접하게 될 때에 너무나도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성경에 내용과 재미있는 문학작품을 함께 볼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성경과 만나는 첫걸음으로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세계 역사와 문화의 첫발이 되어 줄 고전으로 성경을 꼽을 수 있는데요.
성경에 첫걸음으로 나의 첫 성경으로 시작하는 어린이라면 성경의 내용을 충실하게
알아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성경은 구약과 신약으로 나뉘는데 성경에 내용과 성경의 배경이 되어줄 다양한
정보들로 교회에 첫 입문하는 어른들도 함께 본다면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좀 더 쉽고 재미있게 구성되었기에 성경이 어렵게만 느껴지지는않았답니다..
이 책을 보게될 아들은 초등 3학년으로 작년 부터 성경에 부쩍 관심갖고
궁금해하는 내용들이 많아졌는데 아들에게 딱 맞는 책이 되어줄 것입니다..
어린이들이주로 배우게 되는 부부분이 천지창조이야기로 성경에서에 궁금했던 내용이
나의 첫 성경에 잘 담고 있기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아들이 책을 가까이 한답니다.
 
성경에 충분하나 이해로 신앙이 더욱 깊어질 수 있고,
성경에 이야기를 쉽게 구성하여 한 번 읽어보아도 이해가 잘 되기에
아이들도 무리없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성경에 그림으로서 더욱 흥미로운부분인데요.. 전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맘에 드는 부분이랍니다.

나의 첫 성경 시리즈로 1권에 구약성경의 내용으로 2권에서도 기대되는 시리즈라
계속 관심갖고 찾아보게 될 것입니다..

성경을 처음 만나는 어린이들에게 좋은 안내지가 되어줄 책으로 추천하고 싶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