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메타인지를
높일 수 있을까? 크제1 우리는 이떻게 메타인지를 노이에 볼 수 있다.
습 전략을 배움으로써 메타인지화적인 학습 전략이 있다는 사실 자체를 도메다인지를 높일 수 있다. 실자체를 모르는 사람이 많다.
나느니, 단순 반복이 최고라는유전자니, 그냥 죽도록 노력하면 된다느니, 단스가들이 지지하는 과학이향상되는 것을 밝혔다.
의 단순한 신념만 있을 뿐이다. 많은 연구가들이공부법을 배우는 것만으로도 메타인지는 향상되는이 책을 읽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메타인지 수는 당신의 메타인지 수준은 올라갈 것이다.
려의 객관적으로 파악하는 피드백을 경험하는된다. 연습문제를 꼭 풀어 본다거나, 내용을 요약하거나, 디른 사라지 가르쳐 보면 자신이 무엇을 알고 무엇을 모르는지 제대로 화이둘째, 자신의 실제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익하수 있다.
셋째, 인간의 인지 과정을 알면 메타인지는 올라간다. 메타인지라는것은 나의 인지 과정에 대한 인지 능력이다. 따라서 우리가 세상을 이떻게 인지하는지를 안다면 메타인지는 향상된다.
첫 번째는 이 책 전반에서 다루고, 두 번째는 본인이 직접 실하는 문제니, 다음은 세 번째에 대해서 간략하게 기술해 고공부라는 행위 자체가 인지 활동이기 때문에 책 4다를 것이다. 하지만 다음 글로 인지 과정의 기초를서 간략하게 기술해 보겠다. 물원시 활동이기 때문에 책 전반에서 관련 내한계에 관해 제대로 안다면 공부법의 이해가로 더 훌륭한 학습 전략을 세우게 될 것이다.
성의 기초를 잡고 특히 우리의 뿐만 아니라 실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