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 미니앨범 답장
김동률 노래 / Kakao Entertainment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김동률 미니앨범 [답장]


#이 글을 쓰기 전에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엔 김동률 미니앨범을 샀었던 가운데


이제서야 이렇게 리뷰를 쓸려고 합니다


부족해도 이해해주실꺼라 믿으면서 출발해보겠습니다



#Track List


1.답장


이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가사를 곱씹어 들으면 새 앨범에 대한 김동률의 마음을


어느정도 느낄수 있는 노래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게


해주었고... 담담하면서도 빠져들게 하는 김동률의 음색은


역시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 노래가 아닐까 싶다


곡 길이가 6분이라 긴 편이지만 길다는 느낌은 안 든다 


2.Moonlight 


달빛이라는 뜻의 노래답게 그녀를 지키는 달빛같은


노래를 김동률이 만들려고 한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노래를 들으면서 하게 해주었다...


노래도 노래지만 멜로디도 좋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3.사랑한다 말해도 (feat.이소라)


이소라와의 듀엣으로 부른 곡이다.


오랫만에 이소라의 목소리를 이렇게 김동률의 앨범에서


만나서 반갑다는 생각을 할수 있게 해준 가운데 


멜로디도 멜로디이지만... 두 가수의 호흡 역시 이 노래에


서 뺴놓을수 없는 요소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


었고...



4.연극


이 앨범의 다른 곡과는 다르게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 곡이


아닐까 싶다...보사노바 느낌의 멜로디에 가사도 색다르게


다가왔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5 Contact


이 앨범의 마지막곡이다.. 멜로디때문에 그런건지 몰라도


이 곡이 끌리긴 하다.. 이 앨범에 있는 5곡 모두 좋긴 하지만


말이다.. 


마무리도 괜찮은 곡으로 배치해놓은 것 같고 



#이 글을 마무리하며


지난 1월에 나온 김동률 미니앨범


5곡이라는 작은 곡 수 이지만 확실히 김동률 답게 알차게 만들었다는


것을 노래를 듣는 내내 알수 있었다...


그의 다음 앨범을 기대하며


저의 리뷰는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