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곳에 들어오지 못하다가 생각이 나서 들어와봅니다 .

님 잘지내고 계시죠 ㅎㅎ

 

저도 나름 바쁘게 지냈습니다 .

가죽공예도 배우고

 

나를 위한 시간도 많이만들고

요즘 슈스케4에 나온 정준영군에 마음을 쏠여

 

난생 처음 팬카페를 가입하고 이곳엔 오지도 않으면서  준영군 팬카페에 시간 날때마다

들어가네요

 

너무좋아해서 아이들이 서운해 하지만 한번도 느끼지 못한 이마음 마음껏 즐겨볼랍니다

헤헤

 

그래도 이곳은 나의 쉼터

보고싶고 생각나는 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늘바람 2013-01-01 13: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죽공예와 정준영
이야기를 들으니 참 반갑습니다
잘 지내셨던것 같아서
제게 님은 늘 여린 코스모스같아요
맘뿐이지만 늘 걱정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꽃임이네 2013-01-09 23:52   좋아요 0 | URL
님도 새 해 복많이 받으세요 .날이 많이 춥네요 건강하게 지내시길.
저도 잘지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