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왜이럴까요 얼마전 도서관책 기증하고  책손상에 대해 이야기한 나인데

내가 당사자가 되다니 묘하네요  추석연휴날 읽은책 도서관이 주말운영해서 반납하러 갔는데반납하러 가서 확인하니 책에 얼룩이 묻어있네요 책을 담은 바구니에 얼룩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가져갔다 책에 얼룩이 묻었네요 아이고 이런 실수 연휴의 좋은 기분도 가라

앉는 도서관에서는 책을 변상하라는데 잘못한건 잘못한거지만 말하는게 기분이 좋지는

않군요 누가 책 손상하는것에 열받고 화내던 나인데 막상 내가 그 상황에 처하니 좀 그렇군요 책변상하는건 문제가 아닌데 좋은 하루가 될수있었던 오늘 기분이 좀 가라앉는 도서관에 택배로 부치면 될까 거기까지 가는 것도 시간도 많이 걸리는 번거롭기도 한데


댓글(3)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고구마 2017-10-08 01: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얼룩이 얼마나 묻어 있길래 변상을 요구하는 걸까요? 물론 도서관책이기에 조심스럽게 봐야한다는 것은 맞지만 손때가 묻는 건 어쩔 수가 없는 데 제가 가끔씩 가는 도서관의 책은 커피자국이 있어도 변상요구하지 않는 것 같아요.

재는재로 2017-10-08 11:53   좋아요 1 | URL
책윗부분과아랫부분에 얼룩이 표지는닦으니지워지는데 좀그런가봐요

재는재로 2017-10-11 18:47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조금전가서 배상했습니다 같은책으로 택배로주문해서 도착지를도서관으로 내일이나도착할듯 손상된책은 저보고가져가라네요 책한권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