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마음을 정리해 드립니다
가키야 미우 지음, 이소담 옮김 / 지금이책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마 도바리라는 유명 정리 전문가가 등장 네명의 문제있는 사람들의 단순한 환경만이 아닌 마음속 정리되지 않은 부분까지 정리해주는 데요

5년째 직장동료와 불륜중인 하지만 그의 거짓말을 알면서도 계속 정리하지 못하는데 자신의 위한 시간보다 친구의 아이를 돌보거나 마음속 허전함을 메우기 위해 쓸데없는 물건을 사두는 이시대의 여성 오마 도바리는 단순히 그녀의 집을 정리하는데 그치는게 아니라 그녀가 벗어나지 못하던

인간관계에서 벗어나라 등을 떠밀고 그녀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주는데요

아내의 죽음뒤 혼자남은 목어장인 밖에 나가기 보다 혼자 있기 원하는 고독한 노인에게 찾아온 오마 도바리

필요없는 물건을 버리지 못하는 자산가 노인에게 찾아온 오마 도바리

네명의 등장인물들은 저마다 다른 상황에 있지만 모두 마음속 어딘가 정리되지 못한 부분이 있는데요 그런 상황에 오마 도바리는 환경보다 마음속을 정리하게끔 도와주는데요 정리나 수납에 대한 책들으 많이 있지만 마음속 정리되지 않은 부분을 정리하게 도와주는 책은 이책이 유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실제 오마 도바리라는 마음의 짐을 정리해주는 전문가 있을면 싶은데요

오마 도바리가 선사하는 마음속의 짐 정리하는 법


댓글(4)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그장소] 2017-09-09 21: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진짜 인가요 ? 제 마음을 정리해 주신다는게 ? 견적서를 뽑아 드려야 ...하나요 , 아님 ... 전신 스캔( 엑스레이) 를 뽑아다 드리면 되나요 ...?? ㅎㅎㅎ

재는재로 2017-09-09 21:59   좋아요 1 | URL
ㅋㅋ 정리해주는게 아니라정리하는법을 가르처 주는 마음속의짐을 정리하는법을 도와주는 정리전문가 제집에도 초대하고싶어요

[그장소] 2017-09-09 22:22   좋아요 0 | URL
에이~ 진짜 있으면 , 막 견적 뽑으려고 그랬죠!^^ㅋ 이왕 하는 김에 정리 안되는 머릿속도 .. 서비스로 부탁하고요~ㅎㅎㅎ 그런데 재는 재로님은 짐까지 .. 정리시키려고 하시다니 역시 , 사람 부릴 줄 아시는군요 ^^?

재는재로 2017-09-09 22: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그장소님 말도맞네요 근데 책속에서는 비용이얼마라 나오지않아서 얼마나될지 버리지못해 둔짐들 버리고싶네요 유행지난옷 쓸데없는 잡동산이들도
그장소님 좋은주말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