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게임하지 않은지 좀 되었는데 페르소나 5가 발매되었다길래 4를 재미있게 해서 할가 기달렸는데 일본어판이라 게임가게에서는 들여놓지 않았다고 내년에 정식으로 한글판이 나온다고 해서 기다려 보는데 참 기다리는게 힘들네요 게임안 한지 좀 되었고 하고 싶은 게임도 없고 읽을 책이 많아서 책 먼저 읽는다고 게임 한 1년넘게 안했는데 하고싶은 게임이 나오니 게이머의 혼이 불타오르네요 그래도 페르소나 5 일장기나 위안부등의 문제가 언급되어 한글화 어렵다는 소문이 있더니 결국 한글화 하네요 그래도 언제쯤 나온다는 루머라도 나와야 진여신전생4도 발매예정이라는 것만 그대로 뜨고 언제 나오기는 할지 파이날 판타지도 해야하는데 할게임은 많고 책살돈도 없는데 게임도 사야되고 계속 허리 졸라매어서 돈좀 모아두어야 겠네요 추운 날에는 집에서 귤까먹으면 장판위에서 누워 게임하는것도 나쁜지 않은 휴식일듯 간만에 페르소나 4나 다시해야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고양이라디오 2016-11-17 16: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게임 끊은지 꽤 됐습니다. 예전에 게이머였죠ㅎㅎ 아직도 혼은 살아있죠. 저는 한번씩 파랜드 택틱스1 이나 2 해요ㅎ;;

재는재로 2016-11-17 18:29   좋아요 1 | URL
저도 특정 시리즈만 하는 편입니다 페르소나 시리즈나 파이날 판타지 시리즈요
내년 한글판발매라는데 PS4전용이라는 ㅠㅠ 파이날 판타지 15나 페르소나5 한글판때문에 PS4사야되나 고민입니다 PS3 일본판살가 생각중입니다 두게임말고 하고 싶은 게임이 없는데 돈이 아까워서 데빌메이 크라이시리즈라도 나와주면 사겠는데 페르소나 4나 다시해야겠네요 당분간 책읽을 시간도 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