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성역 마지막 권이 발매되네요 좀 시간이 지난뒤에나 나올지 아니면 아예 안나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다음달 초 발매됩니다 기뻐해야 될일인데요 사두고 후속권이 발매되지 않아 버리거나 팔아버린 책이 한가득이라 3권완결이라 깔끔하게 마무리 지어질것 같네요 드디어 만나게 되는 배신자들과 정착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기다려 집니다 선술집 바가지 4권이 발매되네요 한권 단권인줄 알았는데 후속권도 발매되고

나름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하카타 돈코츠 라멘즈는 발매될 생각을 안하는데 언제 나올지 애니까지 되었는데 딱 애니편까지만 발매되고는 발매가 안되네요

네온비 카라멜 부부의 지옥사원이 드디어 발매되네요 연재된지 좀 되었는데 이번에 한꺼번에 발매되어서 좋은데요 사고 있는 책들 후속편들도 언제가는 발매되기를

카를로스 젠의 유녀전기는 다음달 발매한다는데 약속의 나라 4권은 언제 발매하려는지

4권 완결인데 3권에서 발매중단이라니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