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스토커 스토리콜렉터 69
로버트 브린자 지음, 유소영 옮김 / 북로드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맹렬한 여름밤, 에리카 경감은 살인 현장으로 호출된다. 건장한 남성이자 저명한 의사였던 희생자는 침대에서 질식사한 채로 발견됐다. 손목이 구부러졌고 머리 위로 단단히 묶인 투명한 비닐 봉투 안에는 부풀어 오른 눈이 선연하게 보였다. 자살로 위장된 깔끔한 살인이었다. 며칠 후 또 다른 피해자가 똑같은 수법으로 죽은 채 발견되고, 에리카는 범인이 어둠 속에 숨어 대상을 오래도록 지켜보고 차례로 죽여 나가는 올빼미 유형의 스토커라는 것을 알게 된다.
마치 그림자처럼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완벽한 살인을 감행하여 언론에서 ‘나이트 스토커’라는 별명까지 얻은 범인을 잡기 위해 에리카와 그의 팀은 사력을 다하고, 그들이 사건에 깊이 파고들수록 범인은 에리카 경감에게까지 촉수를 뻗쳐온다.
번듯한 직장에 남부럽지 않은 삶을 살았던 희생자들은 과연 살인자와 어떤 연관이 있기에 죽음에 이르게 된 것일까? 그리고 나이트 스토커는 어떻게 아무런 단서 하나 남기지 않고 완전 범죄에 가까운 살인을 잇달아 저지를 수 있었을까? 살인 사건의 파장이 런던 전역을 뒤흔드는 가운데, 에리카 경감은 하루 빨리 ‘나이트 스토커’의 정체를 밝혀 더 이상의 희생을 막아야만 한다!

에리카 경감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이번에는 연쇄 살인범을 추적하게 되는데요 전권이 마지막 까지 범인의 정체가 드러나지 않아 긴장감을 가져왔다면 이번에는 중반에 범인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언제 범인의 정체를 찾아낼지 그리고 에리카 경감을 노리는 범인과의  추격전이 긴장감 있게 그려지는데요 전혀 생각하지못한 범인의 정체 그리고 나이트 아울이라는 자칭하는 범인의 처지는 동정할만 하지만 결국 자신을 이해해주는 단한사람을 스스로 살해하면서 결국 스스로 파멸을 자초한것에 대해서는 일말의 여지가 없네요 그리고 에리카 경감을 승진을 미끼로 계속해서 이용하는 상사의 행동  마지막  에리카 경감의선택등 이번권은 여러모로 에리카 경감에게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데요 과연 다음권에서는 에리카경감이 어떻게 될지 다음권이 기다려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