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영화 탐정은 바에 있다 3편을 봤습니다 일본에서는 작년 개봉한 영화인데요

1,2편은 한국에 발매된책 바에있다 바에 걸려온 전화를 원작으로 원작을 읽어서 내용을 알고 영화를 관람했는데 이번 3는 한국에 발매되지 않은 책이 원작이라 영화를 통해 원작을 예상해볼수 밖에 없는데요 여전히 적당히 사건을 해결하면서 먹고 사는 탐정과 조수 타카다 적당한 싸움실력에 추리력을 갖춘 탐정과싸움의 달인인 타카다 콤비는 여전하네요 여전히 마이 페이스로 사건을 해결해가는 이번영화는 사라진 여대생을 찾는 의뢰를 시작으로 감추어진 진실에 다가가는 내용인데요 1편의 사라진 여대생을 찾는 사건이  범죄에 연루된 사람을 구해내는 일로 변화한것 처럼 이번 편은 또다시 사건에 관여하게 되는 탐정과 타카다의 활약이 때로는 유머있게 때로는 비장하게 그려집니다 2의 히로인은 고유키였는데 이번 히로인은  키타가와 케이코라는 데 처음 보는 여배우네요 한동안 일드를 안봐서 그런가 새로운 얼굴이 많아요 예전만큼 일드를 좋아하지 않아서

관심이 가지는 않네요 고독한 미식가의 고로가 야쿠자로 출현 상당한 연기를 보여주는데요 탐정의 과거의 인연이 찾아오고 싸움달인 키타가가 맞는건 처음보네요 뭐 제대로 싸우니 역시나 그리고 역시 이번에도 탐정은 맞고 다치고 그래도 싸우는 활약을 펼치는데요 전편보다는 추리부분이 좀 약해진듯 하지만 여전히 유쾌한 탐정의 모습이 쾐찮네요 다음편이 나올지 모르지만 일단 계속 볼거 같아요 영화의 한장면 술집에서 탐정과 대화하는 장면이 목숨을 불사를라는 탐정의 말에 그대로 살아가는 그녀의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하지만 역시 뭔가 조각이 빠진 느낌이듭니다 이래서원작을 읽어봐야 하는거 겠죠 

탐정시리즌 아예 막을 내린건가요 사라진 소년이후 한편도 출판된게 없던데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읽은 책인데 대마초를 재배하면서 간단한 사건위주로 바에 들러 감릿을 마시는 하드보일탐정 의외로 매력적인데 책이 생각보다 팔리지 않아서 인가 발매되지 않는건 아쉽네요 역시 원서를 구해서 읽어봐야할지도  아니면 다른 출판사에서 발매되지 않으려나

좋아하는 시리즈을 이런식으로 영화로 다시 만나서 좋기는 한데 원작이 발매되지 않는건 역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