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주. 하숙집에서 지낸 시간은...주인아줌마 아저씨의 친절함과 강아지의 귀여움을 충분히 느낄수 있는 시간이었다.

그리고 더이상 머무를수 없었는데. 그건 이미 나보다 먼저 7월에 예약한 학생들이 있기 때문.
그래서 오늘 이사 나왔다. 이사나올곳이 다행인지 아닌지. 하숙집과 무척 가까웠다.
짐이 많았기에.. 두번쯤 왔다갔다 해야지 했는데. 감사하게도 하숙집 아저씨가 태워다주셨다. ㅠ
이사 나오는데 아줌마가
"제제 거기는 밥 주니?"
"거긴 제가 해먹어해요"
"그럼 오늘 저녁에 새 학생 소개시켜줄테니까 밥먹으러 와. 학생은 8시쯤 올거니까 7시쯤 오면 될거같아"
초대해주셔서 시간 맞춰 갔더니 학생이 9시에 온다고 연락이 왔나보다...
강아지랑 놀고, 와인도 마시고, 피아노도 치고, 와인도 마시고....기다리고 기다렸는데 그 친구는 9시 30분도 넘어서 왔다..
그래서 우리의 저녁은 그 이후에나 가능했는데.
덕분에 지금 배가 터질거 같고...그래서 누워있다 하하하.

이사는 왔는데. 아쉬운점은.
내가 쓸 방이 작아졌다는 것(이렇게 작을거는 상상을 못하고 있었음). 내방이 3층이고 냉장고가 없어서 시원한 뭔가를 먹으려면 1층 주방까지 내려가야 한다는 것. 이제 삼시세끼를 내가 알아서 해먹어야하고. 한달후에 이사를 한번 더 해야한다는것...웁쓰...

그나마 좋은 점은.
3층 나름의 탁트인 뷰.(전 집에서는 내방은 2층이었고 나무와 나무 소리(완전좋음)와 세미스츄리를 (??) 볼수 있었음) 길거리에 사람이 지나다님.
화장실이 방안에 있어서 내가 원하는 시간 암때나 씻을수 있음 (그 전에도 제약은 없었으나...그래도 같이 사는 분들이 계시니 객식구 입장에서 신경을 좀 썼음)
냉장고는 멀리 있지만 방에 티비가 있음!!!!!!
음식을 내맘대로 해먹을수 있어서 기념을 해야할거 같아서 배가 안고픈데도 점심으로 라면 먹었다. 그런데 삼시세끼를 해(사)먹어야 한다니...휴...
보통일이 아니다...
그래도 내일 저녁은 고기를 좀 구워먹어볼까 한다.
번거롭지만...고기니까...

그래서 짐을 옮기고. 짐이 늘어나는건 싫지만 ㅠㅠ 얇은 담요가 한개 필요할거 같아서 오후엔 쇼핑을 다녀왔다.
그동안도 매일 수퍼에 들러서 군것질 거리를 사고 이것저것 구경했지만 이젠 정말 매일매일 수퍼에서 장을 볼거같다.

찜해놓은 정육점에 가서 (삼겹살 파는 것도 확인해둠) 삼겹살을 좀 사다가 구워먹어야지.
소고기랑 야채도 사다가 불고기도 해먹어야하고
아 쌀도 사야하고
아 다 먹을 생각 뿐이구나...이렇게 배가 부른 상황에서도...

어젠 하숙집 아줌마아저씨랑 드라이브 가느라
오늘은 이사하느라 (응?)
숙제를 못했다...배불러서 잠은 못자겠는데 그렇다소 숙제...하기도 싫어.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qualia 2017-07-03 09:1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냉장고가 없으면 정말 엄청 불편할 텐데요. 뭐 저도 시내로 이사 나왔을 땐 2년 이상 냉장고 없이 지낸 적이 있었지만 말이죠. 신선한 채소, 고기, 달걀, 남은 음식 등등을 보관하려면 냉장고 꼭 있어야 할 텐데요. 중고 알뜰 매장에 가시면 아주 아담하고 싼 냉장고 구입할 수 있을 거예요. 근데 화장실이 방 안에 있는 건 정말 다행이네요. 깨끗하고 널찍한 화장실이 가장 중요해요. 왜냐면 사람이 건강하려면 먹는 것과 ‘볼일’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까요. 화장실은 내 몸을 깨끗하게 씻고 닦을 수 있는 곳일 뿐만 아니라 휴식과 명상의 장소이기도 하죠. 건강과 가뿐한 마음 유지를 위해선 화장실에서의 편안하고 상쾌한 시간이 필수 아니겠어요. jeje 님 화장실이 방 안 있다는 소리에 제가 다 기분이 좋으네요. ^^

jeje 2017-07-05 05: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번거롭지만 그래도 1층 주방에는 냉장고가 있으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한달 정도 지낼 곳이라 그정도쯤은 잘 지내 보려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