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어제 저녁 알라딘으로부터 전화가 왔어요.. 

어린이 신간평가단에 결원이 생겨 제가 추가로 활동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기쁜 마음으로 평가단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열심히 할게요..~~ 

제가 추천할 어린이책 신간은 고전문학상 수상작 위주로 선정해보았어요..  

리스트는 다음과 같아요.. 

 < 비룡소 클레식 시리즈 25 >

 쥘 베른의 세계명작동화 <해저 2만리>  

솔직히 완독해본 적이 없어요..;; 

이번 기회에 꼭 제대로 읽어보고 싶어요..!!

 

  

 

   

설명이 필요없는 에드거 앨런 포의 소설입니다.. 

원작에 충실한 번역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추천합니다..  

 <에드거 앨런 포의 공포괴담 사건집>  

  

 

 

<짜장면이 불어요>를 재미있게 읽었어요.  

같은 작가의 후속작 기대가 됩니다..

<마음대로 로봇1> 

 

 

 

 

2010년 뉴베리 아너상 수상작이라 기대가 됩니다.. 

<산과 달이 만나는 곳> 

 

 

 

 

 

 

푸른문학상 수상작  

<최기봉을 찾아라> 도 읽어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