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수업 - 천재들의 빛나는 사유와 감각을 만나는 인문학자의 강의실
오종우 지음 / 어크로스 / 201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막시무스님 덕분에 알게 된 책
막시무스님 땡유^^

쉽다고 해야할지 어렵다고 해야할지...
유익한 책이다
시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상상력이
부족하다고 이 책에서 그랬다
그런지도 모르겠다
나는 시를 좋아하지 않고 상상력도
풍부하지 않다
안톤 체호프의 단편소설
<개를 데리고 다니는 부인>이라는
작품이 이 책속에 들어있어 책 2권을
읽은 느낌적 느낌
큐알코드가 인쇄되어 있어 이 책에서
언급된 음악들을 네이버 스마트렌즈로
찾아들을수 있어서 좋았다
현대예술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다
이렇게 차곡차곡 다소 중구난방이지만
기초지식을 쌓아가고 있는 중이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막시무스 2018-03-07 1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즐독 하십시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