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기사단장 죽이기 - 전2권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홍은주 옮김 / 문학동네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내용도 중요하지만 표지도 상당부분 중요한 마케팅에 하나인데 이번 책은
완전 폭망입니다.제가 느끼기에도 일본판 표지를 그대로 사용함이 좋았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돈과 관련이 있겠죠. 하여튼 저는 새책보단 중고 나오면 구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베르세르크 14
미우라 켄타로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미우라 켄타로가 그린 베르세르크는 화려한 필력을 자랑합니다.펜으로 하나 하나 그린 섬세한 표현력과 중세와 판타지를 결합한 스토리와 주인공의 어두운 내면을 끄집어 내는 이야기 전개는 그야말로 압권입니다.

무엇보다 죽기전에 꼭 봐야할 만화 100선에 들 만큼 널리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죠,그리고 더군다나 만화를 배우는 학생이나 만화을 업으로 삼고 살아가는분들은 이 만화책을 모두 소장 할만큼 가치가 있는 책입니다.요즘에는 피규어나 애니로 다시금 재탄생 되어 화려한 부활을 하고 있고 피규어는 사람들이 워낙 희귀성이 있어 구하지 못해 다들 발만 동동 구르고 있지요.

요즘엔 미우라 켄타로 베르세르크 작가의 병환이 심해 베르세르크 38권이 몇년째 나오고 있질

않아 독자중 한명으로써 맘이 너무 아픕니다.

만약 이 책을 읽어 보지 않았다면 꼭 읽어 보시길 권장 드리며 너무 폭력적인 장면이 많으니 순정 만화 좋아 하시는 분들은 자제해 주셨으면 합니다. 아울러 이 책은 명작 중에 명작입니다.

14권 꼭 읽어 보십시요. 이제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네요, 이 계절에 너무 어울리는 책인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北斗の拳 8 今一瞬の命をの卷 (ジャンプコミックス) (新書)
武論尊 / 集英社 / 1985년 11월
평점 :
품절


새책도 좋고 헌책도 좋으니 제발 사게 해 주십시요.중고 나라에도 없어요.
제발 사게 해 주십시요,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16-09-08 17: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北斗の拳 8 今一瞬の命をの卷 (ジャンプコミックス) (新書) >재입고 일정이 미정인 품절 상품이오니 이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北斗の拳 16 若き狼の叫びの卷 (ジャンプコミックス) (單行本)
武論尊 / 集英社 / 1987년 5월
평점 :
품절


이거 사고 싶은데 언제 재 입고 되나요,제발 좀 사게 해 주세요.쫌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16-09-08 17: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北斗の拳 16 若き狼の叫びの卷 (ジャンプコミックス) (單行本) >재입고 일정인 미정인 품절 상품으로 구매가 어려운점 양해 말씀드립니다.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