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띵의 어린이 유튜브 스타
양띵(양지영).이성민 지음, 김정한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7년 12월
평점 :
품절


크리에이터 양띵의 어린이 유튜브 스타


요즘 휴대폰으로 아이들 정보 검색말고 게임도 하지만

유튜브도 많이 보더라구요

근데 유튜브 스타도 있데요


우와 책에 있는 순서대로 착착 연습하면 유튜브 만들기 어렵지 않겠어요

누구라도 따라하기만 하면 쉽게 만들수 있겠는데요

자세히 들여다 봐야겠어요

You 와 텔레비젼을 합친 것으로

'당신이 원하는 대로 골라보는 텔레비젼'이란 뜻이에요

이런 유튜브 영상을 만들고 관리하는 사람을 유튜브 크리에이터라고 하나봐요

세계최고의 인기채널이 정말 많네요

우리나라 인기채널도 꽤 있는데요

신기한 것들이 많네요 ^^


자신만의 유튜브를 만들기 위해

무엇을 좋아하고 어떤 것을 자주 보는지

왜 되고 싶어하는지 생각을 정리할수 있게 해주는데요

이제부터 유튜브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데요

순서를 간단명료하고 쉽게 알려줘서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되네요

만들때 절대 만들면 안되는 영상들을 알려주구요

대본도 써야 한다니 정말 전문적인것 같아요

카메라나 스마트폰카메라를 이용해서 촬영하는데요

구도잡는 방법 및 쉽고 멋지게 촬영하는 기술까지 알려주네요

ㅎㅎㅎ

무조건 영상을 찍는다고 완성되는 건 아니죠

찍은 영상을 보고 편집을 해야 하죠

그래야 멋진 유튜브 영상이 완성될테니 말이죠

단순히 스마트폰으로 나쁜 유튜브를 본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네요

올바른 방법으로 유튜브를 활용하는 것도 알려주고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는 새로운 직업을 알려주면서

어떻게 하면 전문적이고 멋지게 활동할수 있는지도 알려줘서

그동안 잘못된 생각을 하고 있던 저에게 일침을 주는 책이네요

무조건 아이들이 폰으로 많은 영상을 본다고 나무라지 않고

혹시 아이의 꿈이나 끼가 유튜브 크리에이터라는 것에 가까이 있다면

열심히 응원해 줘야겠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도 벌고

성취감도 느낄수 있으면 최고로 행복한 일일테니까요


저도 간단한 유튜브 동영상 만들어서 올려보고 싶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