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 7일 완성 손글씨
유제이캘리(정유진) 지음 / 진서원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딸기맘이에요 :)
요즘 제가 집에서 배우고 있는 캘리그라피에요 ㅋㅋㅋㅋ
예전부터 너무너무 배워보고싶었는데.. 학원이나 수강할수있는 여력은 안되고..
책으로나 배워봐야지했는데..
독학으로 배워볼수있는 좋은책이 있어서 가져왔어용 :)

 

왕초보 7일완성 손글씨 책인데요
인스타 유명 캘리그라퍼의 책이더라구요!

 

 

유제이캘리
저 이분 알아요 ~~ 넘 이쁘게 잘쓰시던데
이렇게 책으로 배우다니ㅠㅠ 대박!
악필도 자랑하고싶은 손글씨로 !! 7일만에 가능하답니다!

 

 

손글씨 책과 연습장 한권 있어요~
이게 정말 책에 연습을 할수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악필인분들은 펜쥐는 방법부터가 잘못되었죠~
가장 기본부터 만들어주더라구요
저도 다시 ! 펜쥐는 바른자세부터 ~~

 

 

 

캘리그라피 전용 펜이 따로 있어서 비싼건 못사고
문방구에서 1000원짜리 사서 연습하고있어요 ㅋㅋ
세로선 가로선 , 원긋기등 .. 기본부터 차근차근

 

 

 

이렇게 연습할수있게 되어있거든요
저 이거 다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글씨를 잘써도
띄어쓰기나 중심이 안맞으면 아쉽게 된다는 사례들을 보여주었어요

 

 

 

7일후에는 다른 글씨체로 바뀌어 있겠죠!

 

 

1일차~
배우는 부분들이에요
이렇게 7일차까지 차근차근 있어요 :)

 

 

 

연습해보는 부분들

 

 

 

앞부분들 다쓰고, 자음과 모음을 모두 사용하는 부분까지 왔는데요
펜을 오래사용해서그런가 굵어진 느낌이 들기도 하고
중심을 잘 맞춰서 하니깐 이뻐보이기도 하고
ㅋㅋ
뭔가 달라지고있는것같긴해요~~
요즘 시간날때마다 쓰고있는데
두권 다쓰고 나면 제 글씨체가 엄청 이뻐져 있을것같아요
열심히 연습해야겠어요

 

책으로 독학하면서
나의 글씨체를 이쁘고 멋스럽게 바꿀수있는 왕초보 7일완성 손글씨
완전 좋아용 :)
연습하면서 배울만한 캘리그라피책! 한번 써보셔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