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홍콩 - 여행을 기록하는 아주 특별한 방법 YOLO Project 두근두근 여행 다이어리 북 시리즈 1
21세기북스 편집부 지음 / 21세기북스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반가운 '여행 다이어리북'이 출간되었다. 여행을 기록하는 특별한 방법, 여행 다이어리북《두근두근 홍콩 》으로 여행하는 동안에는 깨알같이 꼼꼼하게 기록을 하고, 여행을 마친 후에는 가끔씩 들춰보며 여행을 추억할 수 있을 것이다. 보통 다이어리가 아닌, 나만의 특별한 여행 다이어리를 만들어두고 여행을 오래오래 추억해보자.


 

 

 


이 책에는 욜로족을 위한 특별선물로, 두타 면세점 7만원 할인 쿠폰 외에도 호텔패스 해외호텔 7% 할인권 등이 제공되니,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왕 가는 여행, 쇼핑할 것이 있다면 반드시 이용해보자.


여행책자이자 여행 다이어리로 사용할 수 있는 책이니, 이름과 여행의 목표를 적으며 비장하게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번 여행으로 어떤것을 얻고 싶은지, 여행 후에는 어떤 여행으로 기억에 남기고 싶은지, 당시의 기분을 적어놓을 수 있다. 또한 지도, 홍콩 여행의 계획부터 숙소까지 가는 법, 지하철, 버스 이용법, 홍콩 여행 앱 등의 정보를 볼 수 있다.


 

 

 


여행 준비물 목록, 체크 리스트 등 이 책을 참고하며 나에게 필요한 물건들을 점검하고 배낭 하나에 알뜰하게 챙겨넣고 여행 준비를 하는 시간도 여행의 시간 못지 않게 설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나만의 일정을 정해보기도 하고, 가볼 곳, 이번 여행에는 뺄 곳 등을 점검해보며 최종 스케줄을 잡는 것도 기분 좋은 시간일 것이다.

 

 

 


먹을 것, 쇼핑 등 부담없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이 홍콩이다. 특히 여행에 꼭 필요한 정보나 주의사항을 읽기 좋게 담아두어서 부담없이 이 책을 가지고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다. 홍콩 여행을 앞둔 사람, 경유지로 짤막하게 홍콩에 들르는 사람이나 홍콩 출장을 가서 따로 정보를 챙기지 못하고 떠난 사람들에게도 이 책이 핵심 정보를 전달해주어서 효과적일 것이다. 또한 여행 다이어리를 쓰면서 나만의 여행 기록을 남길 수 있어서 특별한 책이 될 것이니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