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예방가능한 병으로 어이없게 생명을 잃지 않는 법

《의사들의 120세 건강 비결은 따로 있다1》

 

 

"바쁜 일을 멈추고 이 책부터 읽어라. 마이클 그레거 박사는 식물성 위주의 식생활이 당신의 건강하지 않은 삶을 구할 수 있는 많은 증거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그것을 실현시킬 청사진을 펼쳐 보인다. 평범한 사람들이 어떻게 잘 먹고 예방 가능한 질병을 이길 수 있는지 우리에게 확실히 보여준다."

-터그 키친

 

건강한 생활과 식사를 시작하는 데 너무 늦은 때는 없다. 인체의 회복력은 놀랍지만 당신의 몸은 당신의 도움이 필요하다. (91쪽)

 

독자를 들었다놨다 하는 글솜씨에 푹 빠져들어 읽게 되는 책이다. 이 책을 읽으며 식생활을 개선하고 싶은 생각이 요동칠 것이다. 아무리 바빠도 건강을 위해서 먼저 할 일이 있고, 건강에 관한 책을 읽는다면 이 책을 먼저 읽어보면 좋을 것이다. 왜 그런지는 펼쳐보면 바로 느낌이 올 테니 말이다.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책을 읽어보기를 권한다.

 


 여행

 

  

 

 

 

 

 펼쳐들면 표현력에 매료되는 책《당신에게, 파리》

 

긴 호흡으로, 파리란 도시를 둘러보고 싶은 사람들, 직접 내발로 가지 않더라도, 머릿속으로 '거기'를 그리며 여행하고 싶으신 분들 앞에 드리고 싶다. 변신을 위해선 두 개의 세계가 필요하다. '여기'에서 건너갈 '저기'가. 변신을 꿈꾸는 분께, 당신의 '거기'를 선사한다. 2016년 8월 22일 목수정 (7쪽_프롤로그 中)

   

시적인 문장이 시선을 끈다. 표현력이 좋아서 이 책을 계속 읽어나가게 한다. 자신의 체험을 바탕으로 술술 읽게 표현해낸 글을 읽다보면 파리에 가고 싶게 만든다. 물론 이미 갔던 곳이어도 새롭게 보여서 또 가고 싶게 만든다. 공동묘지마저도 가보고 싶게 하는 책이다. 책을 통해 새로운 눈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이 책을 읽으며 새삼 깨닫는다. 파리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다른 책들과는 또다른 감성을 얹어주는 이 책을 추천한다.

 


 자기계발

 

 

 

 

 

 

 

좋은 기운을 받는 장소에 대하여

《그곳에 좋은 기운이 모인다》

 

 

주역과학 창시자이자 풍수 전문가로서 직접 발로 찾아다니며 공간의 기운에 대해 연구했고, 그 결과를 이 책에 담았다. 장소를 짚어보며 좋은 기운이 모이는 곳을 찾아가 운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살펴볼 수 있다. 사는 곳을 바꾸기는 쉽지 않아도 좋은 기운이 있는 곳에 잠시라도 찾아가 기운을 얻는다는 것은 노력여하에 달려있다. 이왕이면 어떤 장소를 통해 운을 변화시킬 수 있을지 이 책이 알려준다. 이 책을 읽는다는 것 자체가 운명을 변화시키는 시작점이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