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처럼 오키나와 - 현지인처럼 즐기는 최신 오키나와 가이드! 현지인처럼
아사히신문출판 지음, ㈜투웨이트랜스 옮김 / 이밥차(그리고책)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본 만화영화나 음식 등을 좋아해서 여행지로 신랑과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다른 어느 지역보다 지금은 오키나와가 가장 먼저 끌리는 지역이 되었다. 특히 아이가 좋아할만한 고래상어를 직접 볼 수 있는 츄라우미 수족관도 있고~ 방사능 여파에서도 여긴 좀 안전해보이고

이래저래 가장 먼저 가보고 싶은 곳이 되었는데?

 

특별히 이 책은 다른 가이드북이나 블로그에도 안 나온 그런 정보가 가득하단다

 

어째서?

도대체 어떤 저자가 썼길래?

하고 찾아보니

아사히 신문사가 썼다 ㅋㅋ

 

대단하다 정말!

신문사가 쓴 가이드북이라니

읽어보지 않을 수 없지 아니한가

 

 

 

 

 

 

현지 여행지에서의 시즌별, 월별 축제등의 행사를 미리 알고 여행한다면?

남들과 다른 색다른 여행을 경험해볼 수 있지 않겠는가

이 책에서는 관광지로서의 오키나와에서 현지인들의 삶과 축제를 경험할 수 있는 여행으로 좀더 확장된 여행을 경험할 정보가 다양하게 수록이 되어 있어 좋았다.

 

 

 

 

 

색다른 오키나와 음식에 대한 사진과 소개,

사진이 수록되어 있는 것은 해당 음식점 등에서 이 음식 주세요 하고 사진을 짚어 주문할 수 있게 한 배려이다.

 

 

 

 

 

섬나라인 일본, 그중에서도 우리나라 제주도처럼 빼어난 바다를 자랑하는 오키나와의 아름다운 바다~

그 바다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좋겠지만

나는 요런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경험하는 한잔의 시간도 정말 행복할 것 같았다.

 

현지인처럼 오키나와~ 정말 다른 가이드북에서 만나보기 힘든 생생한 정보들이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어 더욱 좋은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