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다 미리 공감단] 올해가 가기 전에 사랑을 고백하기

 

어느덧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마무리하는 연말이 다가왔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마스다 미리 공감단 5기 2차 미션은 바로 이것!
'좋아하는 사람에게 가장 좋아하는 마스다 미리의 책과 그 중에서 좋아하는 문장을 적은 카드를 선물하기'.
좋아하는 사람도 없고(현재 솔로입니다), 주변에 마스다 미리의 감성을 공유할 만한 지인도 없어ㅠㅠ
어떡하나 고민하던 차에 자신에게 선물을 해도 좋다는 담당자님의 말씀에 힘입어 ㅎㅎ
아직 구입하지 못한 마스다 미리의 책 한 권을 나 자신에게 선물하기로 했다 ^^
 

 






선물은 바로 마스다 미리의 <나는 사랑을 하고 있어>.







사랑을 하고 있는 여자의 마음을 
한 줄의 문장과 일러스트, 짧은 이야기로 엮은 독특한 형식의 책이다.







나에게 선물하고 싶은 문장 첫번째는
'마음에 든다면 어필하는 것이 예의'.
관심 가는 사람이 생겨도 여자가 먼저 어필하면 안 된다는 생각에 포기한 적이 몇 번인가.
앞으로는 관심 가는 사람이 생기면 적극적으로 어필하자.







나에게 선물하고 싶은 문장 두번째는
'자신과 어울리는 사람을 찾아 좋아하는 것이 사랑?
사랑에 빠지는 것 정도는 마음대로 하고 싶다고 생각한다'.
 관심 가는 사람이 생겨도 포기하는 이유 중 하나는 그와 내가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는
지레짐작 때문인 경우가 많았다. 그럼 뭐 어떤가. 나만 좋으면 그만이지.
단념해야 하는 것을 알고도 시작되는 사랑만의 스릴을 느껴보고 싶다.







마지막 세번째 문장은 나에게 선물하고 싶은 문장, 정도는 아니고 무한 공감한 문장.
"통행금지도 없는데 귀가해야 하는 나"ㅋㅋㅋㅋㅋ
모처럼 괜찮은 사람을 만나 괜찮은 시간을 가져도 내 예상(혹은 기대)보다 빨리 헤어질 때마다
어찌나 허무하고 스스로가 초라한지... 그렇다고 더 있고 싶다고 매달릴 수도 없고 ㅎㅎㅎ
빨리 사랑 고백할 일을 만들어야 사랑 고백하기 미션 같은 게 생겨도 부담 없이 할텐데 ㅎㅎㅎ





기승전 내 님은 어디에ㅠㅠ







선물, 잘 받았습니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yrus 2014-12-08 23: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소개 내용이 좋다가 결말은 슬프군요... 올해 크리스마스 전에는 조금 힘들 것 같지만.. ^^;; 책 제목처럼 키치님도 사랑을 하고 있는 날이 올겁니다.

키치 2014-12-09 10:31   좋아요 0 | URL
본의 아니게 슬픈 기분이 들게 해서 죄송합니다 ;;;
말씀하신 대로 올해는 좀 힘들 것 같고 내년을 기약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하늘바람 2014-12-09 03: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에게 주는 선물
참 ㅠ
기쁘고도 안타캅기도 하네요

키치 2014-12-09 10:31   좋아요 0 | URL
웃픈 선물이죠 ㅎㅎ

무해한모리군 2014-12-09 09: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금이 소개팅의 적기입니다. 지금 소개팅 해서 크리스마스에 데이트 하시는 겁니다 ^^;;

키치 2014-12-09 10:32   좋아요 0 | URL
안 그래도 요즘 소개팅이 물밀듯이 들어와서
웬일로 상대를 고르는(!!) 여유를 누리고 있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