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네코무라 씨 일곱
호시 요리코 지음 / 조은세상(북두) / 201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 혹시나 연재가 끝난 게 아닐까 싶었을 정도. 이렇게 7권이 나와서 너무나도 반갑습니다. 그나저나 8권은 또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ㅠ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루쉰P 2014-08-02 17: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화인가봐요? 일본 여성 만화가 중에 우리 집이란 걸 봤는데 시궁창속에서 사는 삶을 아이들의 시각에 풀어서 그렸더라구요 보면서 참 마음이 짠했어요
여성 취향은 아니지만 만화가 잔잔하면서도 웃기고 감동적인 거 참 좋아해요 ㅋ 이 만화가 그런 만화인가요?
아 글구 공부 비법은 사실 없다는 걸 전 이미 20대에 알았어요 ㅋ 엉덩이 무거운 사람이 이기는 게 공부인데 그걸 못 해서 그런거죠 ㅋ
키치님의 리뷰가 절대 혼란을 주지 않았습니다 ㅋㅋ
폭염이네요 ㅠ 더워서 뇌가 과부화 걸릴 듯 합니다
시원한 만화책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ㅋ

키치 2014-08-04 22:04   좋아요 0 | URL
우리 집 추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 만화는 결코 그런 진지하고 짠한 내용이 아니랍니다 ㅎㅎ 뭔가 기대하면서 보시면 실망하실 수도 있는데,
일본 특유의 소소한 정서를 좋아하시면 재미있으실 거에요.
덧글 고맙습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