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이 있었으면 좋겠다. 

돈 걱정 안 했으면 좋겠다.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었으면 좋겠다. 

끊임없이 자극받고 성장했으면 좋겠다. 

밤이 안 왔으면 좋겠다. 

다시 아침이 안 되었으면 좋겠다.  

 

마음이 철로 되어있으면 좋겠다. 

 



 
 
소이진 2011-11-17 23:31   댓글달기 | URL
다시 아침이 안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냥 몇시간이고 영원히 잠을 자고 싶다는.. ㅠㅠ

키치 2011-11-18 00:05   URL
저도 그렇네요 ^^ 그런데 아침에는 그렇게 고픈 잠이 왜 밤에는 안 올까요 ㅎㅎ

순오기 2011-11-18 05:42   댓글달기 | URL
정외과라니 반갑네요~~~ 근데 정외과 나오면 어떤 쪽에서 일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일찍 자면 일찍 일어나져요~ ^^
나도 본래 심야족인데, 고단해서 일찍 잠들면 이렇게 신새벽에 일어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밤에 자려면 일찍 일어나야 졸려서라도 밤에 일찍 자게 될 듯해요.

키치 2011-11-18 09:57   URL
저희 학교는 대개 고시, 공무원 쪽으로 진로를 정하더라고요.
언론계로 가는 분들도 많고, 요즘은 NGO 가는 분들도 많고, 로스쿨 가는 분들도 많고...
딱히 정해진 진로가 없는만큼 자기 능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라도 일찍 자고 신새벽에 일어나는 습관을 들여야겠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