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오늘 도착한 책 , A ㅡ

#양심고백
#김동식소설집4
#정말미안하지만나는아무렇지도않았다
#김동식소설집5
#요다
#김동식



어 , 와 ! 우와 ~ 이얏~ 이야... 신기한 선물이 왔어요 . 아무 연락 못 받았는데요 . 아마 신경써 주신 분이 깜짝 선물을 노렸나봐요 .
커피를 시켜서 그걸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 택배가 도착했다길래 당연 커피려니 하고 문을 여니 책이 !! 무슨 책이지 했는데 김동식 작가님 신작이네요 . 출간 소식은 알고 있었고 , 이번 책은 구매해보려 고 장바구니에 담아 놨는데 , 제가 느림보라 ... 먼저 후딱 보내주셨
네요 . 잘 받았습니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희선 2018-04-15 03:3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지난번에는 한번에 세권 나오고 이번에는 두권 나오다니... 써둔 글이 많아서 바로 책이 나왔겠습니다 그장소 님을 생각하고 보내주셨군요 즐겁게 만나시기 바랍니다


희선

[그장소] 2018-04-15 06:19   좋아요 1 | URL
카카오 페이지에서도 연재중인걸 봤는데 .. 다른 제목으로 두권이나 더 내다니 .. 이 책 편집인이 쇠뿔도 단김 에 ~~ 성격이신가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