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이 북플은 읽은 책들을 기록하는 용으로만 씁니다.
블로그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끔 보러 오기는 합니다...
고로, 일부러 친구 추가 안 해주셔도 좋습니다.
추가 해주셔도 제가 친구 추가를 더 이상 안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원래 사교성 없는 성격이라...;;;;;;;;;;;;
기존에 맺은 분들하고 있는 걸로 저는 만족이라 더는 늘리고 싶지 않군요. 제가 뭐 어떻게 할 수 있는 것도 없고...
지금은 네이버 블로그에 있습니다만, 여기서 일부러 알리고 싶지도 않고요. 블로그 관련해서 달갑지 않은 손님들 방문도 있었던 터라, 그냥 네이버에서 조용히 있으렵니다...저는 꼭 반경을 넓히면서 사고가 터져서...
댓글을 달아주시면 답변은 합니다만, 제가 일부러 다니면서 댓글 달지는 않으니...너무 섭섭하다고 생각하지 말아주세요...;;;;;;;;;;
네이버에서 마주칠 일이 있으실지도 모르겠으나, 그냥 살포시 모르는 척 해주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