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에어컨 빵빵 나오는 안방에서 피서중ㅋㅋ

난 추울 걱정 절대없는ㅋ 여름을 4계절 중 젤 좋아해서ㅋㅋ 혼자있을땐 에어컨 켤 일이 전혀 없는데 ㅋ
우리 꽃재만씨는 집에만 오면 에어컨부터 젤 먼저 켠다;; 

좀 전까지 더운 서재에있다가 안방에 들어오니 ㅋㅋ
오와! 완전 시원하고ㅋㅋ 역시 에어컨이 좋구나ㅋㅋ 피서가 따로없네ㅋㅋ 소리가 절로 나온다 ㅋㅋㅋㅋ

지금 읽고 있는 책은 오에 겐자부로의 <읽는 인간>
ㅋㅋㅋ 옆에 있는 <딸에게 주는 레시피><국경시장>은ㅋㅋ 혹시 읽던 책 지루해지면 갈아 타려고 딱 대기 시켜놓은거ㅋㅋ

ㅋㅋ ㅋ 진짜ㅋ 책 3권 동시에 읽을 수 있게ㅋㅋ 눈이 2개 아니고ㅋ 3쌍 씩, 한 6개 있으면 좋겠네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5-07-31 16:2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두 그런 상상하곤 해요 눈이 많았으면, 머리가 두개라면! 혹은 이해력이 빨랐으면 ㅠㅅㅠ 이해력은 간절히 원하는 부분이기도하구요 ㅋ `딸에게 주는 레시피`는 정말 즐겁게 읽었답니다 ~^^

꽃핑키 2015-07-31 19:37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 해피북님은 머리가 두 개 ㅋㅋㅋㅋㅋㅋ 원하시는군요? ㅋㅋㅋ
저는 안 그래도 못생겼는데 ㅋㅋㅋ 눈이 3쌍 이면 더 못생겨질거 같아서요;;
손가락 끝에 닫았다 열었다 할 수 있는 눈이 있으면 좋겠다고도 생각해 봤답니다.ㅋ ㅋㅋ

ㅋㅋㅋㅋ <딸에게 주는 레시피> 벌써 다 읽으셨군요!! ^_^ㅋ
저도 너무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제 거의 다 읽어가서요 ㅋㅋ 하루에 요리 하나씩만 ㅋㅋ 아껴 읽고 있어요 히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