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받아쓰기.듣기 10회 모의고사 5학년 2 - 중학영어대비를 위한 초등영어 받아쓰기·듣기 10회 모의고사
마더텅 편집부 지음 / 마더텅 / 201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더텅 에서 나온 [Dictation & Listening 중학영어대비를 위한 초등영어 받아쓰기·듣기 10회 모의고사 초등5학년2]책 입니다.

 

초등영어 받아쓰기·듣기 10회 모의고사 초등5학년2 의 구성에 따른 활용방법이 나와있습니다.

영어듣기 모의고사는

1. 영어듣기 모의고사

2. 듣기실력 쑥~

3. 정답과 해석 의 순서로 하면 되고

받아쓰기는

1. 주요 어구 받아쓰기를 통한 문제 풀기 연습

2. 낱말 받아쓰기

3. 통문장 받아쓰기를 통한 주요 문장 암기 의 순서로 하면 된다고 합니다.

 

 

목차를 보면 초등영어 받아쓰기·듣기 10회 모의고사로 되어있습니다.

 

 

이번에 저희 아이가 풀어본 것은 3회에 있는 step3인 통문장 받아쓰기 였습니다.

아이가 아니라 제가 좀 걱정을 하며 시작한 통문장 받아쓰기...

제 학창시절에 영어선생님께서 매 시간 마다 시키셨던게 바로 요 통문장 받아쓰기 였었어요. 칠판에 나가서 테이프에서 들려주는 영어문장을 썼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고요.

역시 큐알 코드에서 들려주는 음원을 듣고 비어있는 곳의 문장을 받아쓰면 되는 간단하지만, 듣기와 쓰기가 되야지 할수 있는 공부방법인거 같습니다.

 

내심 걱정하면서 했는데, 생각보다 잘 해주어서 은근히 뿌듯하더라고요. 왜 dishes 단어를 헷갈려했는지는 모르지만 이번 기회에 요 단어는 잊어버리지 않을거 같네요.

각 회별로 영어듣기 모이 고사, 어구받아쓰기, 낱말받아쓰기, 통문장받아쓰기의 차례로 같은 음원을 여러번 들을수 있어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몇번씩 반복을 하게 되는 영어모의고사책이네요. 각 각 음원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그때그때 필요한 음원을 들을수도 있고, 내가 부족한 부분이 어느곳인지도 확인이 가능해서 영어공부하기에 좋은 책인거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