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려라, 어휘력! 교과서 가로세로 낱말퍼즐 : 고급 열려라, 어휘력! 교과서 가로세로 낱말퍼즐
정희경 지음, 달곰미디어 콘텐츠 연구소 기획 / 달리는곰셋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어휘력 키우기 좋은 교과서 가로세로 낱말퍼즐

어휘력과 문장독해력을 키울수 있는 좋은 책이예요~

초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된 낱말들과

일상 생활에서 자주 접하는 낱말들을

뜻과 함께 확실하게 익힐 수 있어서 좋아요.

 

 

 

 

 

 

 

우리 아이들 언젠가부터 가로세로 낱말퍼즐

재미있게 풀기 시작했는데~

초등학생 아이들 수준에 딱 맞는

재미있는 낱말퍼즐책이 나와서 신나네요~

초급, 중급, 고급 3단계로 나뉘어져 있는데

아이가 둘이라 고민하다가 고급으로 선택~~

아이들 잘 풀어나가면 둘째를 위해

앞 단계 낱말퍼즐 단행본도 들여야겠어요.

 

 

 

 

 

 

 

 

언니보다 먼저 하고싶어서 책을 펼쳤다가

자기가 풀기엔 모르는 단어가 많은지

살포시 내려놓네요^^ 얼른 앞단계 사달라구 ㅎ

동생이 하려는 모습을 보구선

부리나케 달려와선 자기꺼라고 가져가는 첫째 ㅎ

아는 낱말이 제법 되는지 쓱쓱 풀어나가네요.

 

 

 

 

 

 

 

하나만 하고 놀기엔 감질맛 나는지

계속해서 낱말퍼즐 풀어나가기~~

아이들 즐겁게 어휘력 올릴 수 있어 좋네요~

교과서 가로세로 낱말퍼즐 고급,

너무 잘나온 초등어휘력 책인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