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국수와 면요리

원래가 워낙에 면요리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면요리를 완벽 마스터하고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여름엔 시원한 국수 요리가 최고잖아요.

 

 

 

 

 

 

 

 

 

2.   5천만 두뇌요리

어린 나이의 자녀이든 나이든 부모이든 두뇌 발달을 위한 음식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건망증도 날이 갈수록 심해지구요.  가족의 두뇌 건강을 위해...

 

 

 

 

 

 

 

 

 

3.   초보탈출! 양념장,맛간장,소스, 드레싱

음식을 함에 있어 늘 신경쓰이는 것이 간이란 생각을 합니다.   간을 잘 해야 맛있는 음식이 되잖아요.   그 맛난 요리를 위해서는 양념장의 비밀을 아는 것은 중요한 것 같아요.   늘 양념에 약한 부엌의 천사로서 이 책이 필요합니다.

 

 

 

 

 

 

 

 

4.   추억이 번지는 유럽의 붉은 지붕

유럽은 가장 여행하고싶은 곳이지요.   하지만 아직 그 꿈을 이루지는 못 했답니다.   제목이 너무 이뻐요.   추억이 번지는 그 유럽의 붉은 지붕을 만나고싶네요.

 

 

 

 

 

 

 

 

 

5.   펼치고 만지는 팝업 놀이책

아이들에게 입체적인 놀이책을 보여준다는 것은 그 재미와 학습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익숙한 캐릭처인 폴리를 만나는 신나는 시간, 아이는 그 즐거움 속에서 헤어나올 수 없겠지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07-06 00: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보았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