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벌써 마지막이네요. 신간 추천...

시간이 참 빠른듯 해요.

앞으로도 쭉.. 하고 싶은데^^

이달도 좋은 책들이 많이 있는듯 합니다.

후딱 찾아서 올려봅니다^^

 

 

어린이 모금가들의 좌충우돌 나눔 도전기

 

나눔..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잘 안되는 것 중 하나가 나눔 같아요.

어릴때부터 습관이 되어야 하는데, 저도 잘 못하고 있네요.

커서는 좀 하는데, 아이들도 함께 하는 나눔을 실천해보고 싶어서요.

어린이00이라고 해서 얼마전에 나눔 실천을 시작하기전 워밍업처럼 접해봤는데 아이도 관심이 있더라구요.

이 책에선 어떤 나눔 이야기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난 거짓말 절대 안 해!

 

세상엔 좋은 거짓말도 있지만 나쁜 거짓말이 더 많아요.

사실 개인적으론 거짓말이 필요할때는 해야 한다고 보는데요.

이를 악용하는게 더 나쁜거죠.

거짓말에 대한 이야기로 초등학생들이 읽기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많아서 아이랑 같이 보고 싶단 생각을 해봅니다.

 

 

 

 

 

 

 

사피엔스 한국문학 중.단편소설 11∼20권 세트 - 전10권

 

학교 다닐때 문학책들은 시험에 나온다는 것만으로도 꼭 읽어야 했던 책들 중 하나였어요.

지금도 마찬가지려나요?

그땐 책이 참 많았는데, 의외로 집에 남아 있는 책들이 없더라구요.

단편들이 많이 궁금했는데..

아이들과 같이 읽고 싶은 시리즈라서 꼭 보고 싶네요.

만세전, 메밀꽃 필 무렵 등 익숙한 소설들 외에도 다양한 이야기들이 궁금해집니다.

 

 

 

 그림책 미술놀이 120

 

저희 아이들은 그림 그리기를 상당히 좋아라 합니다.

그림 뿐 아니라 칠하는것도요^^

아이들이 크다고 안하는 활동도 아니잖아요.

그런데 확실히 손이 많이 가는 물감은 안해봤어요. 자주요.

제가 힘들다는 핑계로^^;;

이 책으로 보게 되면, 꼭 물감 놀이도 해보려구요.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모습이 벌써부터 머리에 그려지네요^^

미술 시간은 항상 행복해하거든요~~~

 

 

 

 

 아이와 함께 제주도 배낭여행 하기

 

제주도는 몇번 다녀왔었어요.

갈때마다 새롭고 한번에 다 못봐서 또 가게 되는 그런 곳이 아닌가 합니다.

당장 올해는 아니지만 내년에 10주년 결혼기념으로 갈 생각인데요.

이번엔 아이가 원하는 위주의 루트로 가보려구요.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

 

 

 

 

 

 

 


댓글(2) 먼댓글(1)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10월 유아/어린이/가정/실용 추천 신간l주목 신간 추천
    from 해피해피님의 서재 2012-10-05 15:08 
    이런, 제가 착각을....9월 신간인데 10월 책으로 작성을 했네요^^;;마무리를 아주 어설프게 했습니다. ㅠㅠ 벌써 마지막이네요. 신간 추천...시간이 참 빠른듯 해요.앞으로도 쭉.. 하고 싶은데^^이달도 좋은 책들이 많이 있는듯 합니다.후딱 찾아서 올려봅니다^^ 생각이 쑥쑥 브레인스토밍 미술 세트 - 전2권 두 아들들이 그림 그리기 참 좋아라 합니다.둘째가 더 좋아하죠^^ 이녀석은 흙이던 뭐든 재료만 있으면 그립니다.정형화되지 않은 자신만의
 
 
러브캣 2012-10-05 14: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9월에 출간된 책들로 수정해서 올려주시면 다시 집계하도록 하겠습니다.

해피해피 2012-10-05 14:24   좋아요 0 | URL
헉.. 제가 오랜만에 쓰다보니.. -.-
10월 책으로 했네요^^;;
9월로 다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