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ue.js 코딩 공작소 - 컴포넌트, Vuex, Vue-CLI, Vue-Router까지 웹 애플리케이션 제작 흐름 그대로 배우자!
에릭 한쳇.벤자민 리스트원 지음, 정용석 옮김 / 길벗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vue는 알고있었지만 vue 공식문서만으로는 vue를 제대로 이해하기어려웠던중

길벗 it 리뷰어 이벤트를 참여를 통해 vue.js 코딩공작소라는 책을 신청해서 리뷰할수있는 기회를 얻게되었습니다.

공식문서로만 접할때보다 vue를 활용한 예제를 따라가면서 배우니까 생각보다 vue를 사용하는 이유 vue의 편리성에 대해 알수있는 기회였습니다.

외국 저자의 책을 번역 한것임에도 javascript를 어느정도 알고있다면 읽는데 크게 어려움을 느끼지 않을 정도의 수준이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vue였지만 예제만 따라가도 기본적인 vue의 사용방법및 아 상황별 vue사용법 및 명령어에 대해서 어려운면없이 쉽게 구성되어있어서 vue라는게 이런거구나 싶을정도로 따라가기 쉽고 이해하기 쉽게 구성되어있어서 보는데 좋았습니다. 실습문제나 예제는 git에서 다운받을수있어서 어디서든 볼수있게되어있고 직접 실습도 편했고 혹시 실습시 실수나 오타가있어도 다운받은 파일에서 확인해서 비교해서 실습할수있어서 매우 편리했습니다. 책을 다읽고다면 vue의 장점 사용하는 이유를 알수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