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부자 레시피 캘린더 가계부 (스프링)
달곰미디어 콘텐츠연구소 기획 / 달곰미디어 / 2018년 9월
평점 :
절판


지금은 9월, 미리 준비하세요~

<2019 부자 레시피 캘린더 가계부>

특별한 가계부를 소개합니다.

벽에 걸어놓는 캘린더 속에 가계부 기능이 있어요.

역시 아이디어가 중요한 것 같아요.

평범한 가계부도 좋지만 캘린더 가계부는 실용적이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2019년 캘린더를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요. 아직 2019년 되려면 멀었다고요?

음, 그럴 줄 알고 캘린더 가계부는 2018년 11월부터 나와 있네요.

미리 가계부를 쓰면서 자연스럽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만든 거죠.

원래부터 가계부를 쓰던 사람에게는 새로운 디자인의 가계부니까 좋은 거고,

아직 가계부를 써본 적 없는 사람에게는 좀더 쉽게 가계부를 사용할 수 있는 맞춤 가계부예요.

캘린더 가계부의 구성은 간단해요.

앞면은 약간 큰 사이즈의 탁상 캘린더 형태이고, 뒷면은 매일의 수입과 지출 내역을 적는 칸으로 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는 한 달 단위로 일 년의 계획을 세울 수 있고, 작게는 매일 가계부를 적어가면서 소비 패턴을 파악할 수 있어요.

솔직히 가계부의 구성이 특별할 건 없어요. 그건 가계부의 정확한 기능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특별히 바뀔 게 없기 때문이에요.

다만 이 가계부의 장점은 캘린더 형태로 만들었다는 점이에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 특히 초보자들에게는 매일 가계부 쓰는 게 쉽지 않은데, 캘린더를 매일 수시로 보니까 가계부를 안 적을 수 없는 것 같아요.

매일 가계부 쓰는 습관 만들기!

그것이 바로 부자 레시피!

여유있게 캘린더 가계부를 준비해놓으니까 벌써 부자된 기분이네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