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푸 - 디즈니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 원작 에프 클래식
앨런 알렉산더 밀른 지음, 전하림 옮김 / F(에프)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곰돌이 푸 Winnie The Pooh


처음 그 이름을 들었을 때 저도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의아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물어보았죠

"그런데 그 곰은 남재애 아니었니?"


근데 전 어릴적부터 만화속 성우 목소리를 계속 들어서 그런지~ 왠지 남자애 같다 생각을 했는데. ㅎ

여자라고 생각한분도 있나 봅니다. ^^

크리스토퍼 로빈 옆엔 남자곰이 딱이라 생각했어요.

 

 

내가 어렸을때 봤던 동화를~

어른이 되어서 만나니 곰돌이 푸를 더 깊숙히 들여다 볼 수 있는 시간.

무작정 어렸을때 "와아~ 재미있다" 하며 보던 만화와는 달리

성장한 후 만난 푸우는 또 다른 모습과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엉뚱하지만, 재치있는 푸우.

크로스토퍼 로빈 곁에 푸우가 있어서 행복해 보입니다.

엉뚱한 푸우 곁에는 피글렛도 있고, 이요르도 있고요. ​

​차례만 봐도, 왠지 재미난 푸의 일상이 그려지지 않습니까.

 

 

 

다시 순진해지고 싶고, 다시 엉뚱해지고 싶고,
누군가를 위해 진정으로 슬퍼하고 기뻐하고 싶은 당신에게



순진이란 단어를 참으로 좋아합니다.

근데 요즘은 순진하다 하면, 무시하는 경우가 생기고, 엉뚱한게 좋다고 하면 독특하고 4차원일세 말합니다.

곰돌이 푸 같은 엉뚱함과 순진을~ 이렇게 말 하고싶을까요? 곰돌이 푸 만의 매력적인 모습인데 말이죠.



"푸야, 너는 아침에 일어나면 맨 처음 생각하는 게 뭐야?"

피글렛이 푸에게 물었습니다.

"아침으로 뭘 먹을까 하는 생각, 피글렛 너는 뭔데?"

"나는 있지.... 오늘은 또, 어떤 신나는 일이 벌어질까 하는 생각."


푸와 친구들이 살고 있는 숲속.

푸도 피글렛도 이요르도 자기만의 생각이 있고, 자기의 생각대로 행동하기도 합니다.

서로의 싫은점도 있겠지만, 서로를 존중해주며 숲속 생활을 합니다.

친구가 있기에, 어떤 신나는 일이 벌어질까 생각도 할 수 있겠죠.

나 혼자라면~ 그 신나는 일이 신나게 느껴지지 않을테니.

 

 

 


몇 일 전 영화를 보러갔습니다.

곰돌이 푸를 보러 간건 아니구요..

예고편이 하고 있더라구요.. 예고편을 보자마자 "이거 보고싶다" 하는 중딩이.

이 엄마도 이 영화는 꼭 보고싶다.


책도 미리 봤으니, 10월엔 곰돌이 푸 영화 보러 가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