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 타워 브리지 - 1399 PIECES 스티커 아트북 프리미엄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전에 엽서북으로 스티커아트를 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프리미엄 시리즈가 나와서 바로 도전해보게 되었어요. 원래는 아메리칸 쇼트헤어를 하려고 했는데, 스티커에 조금 문제가 있었어요. 바로 교환을 해준다고 하고, 다행히 타워브리지를 추가로 구매해놓은 걸 먼저 시작했어요. ‘키스는 동생에게 선물로 주었는데, 아무 문제 없이 진행 중이더군요.

 엽서북과 달리 크기도 크고, 1399개의 스티커 조각을 붙여야 해서, 시간이 훨씬 많이 걸리더군요. 그래도 조금씩 완성해나갈수록 섬세함이 느껴져서 정말 좋았어요. 특히 타워브리지는 밤하늘의 별이 빛나는 느낌으로 배경이 처리가 되어 있어서 하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벽돌느낌이라 스티커아트와 더욱 잘 부합되는 것 같아요. 잘 못 붙여서 조금씩 공간이 생겨도 무난해 보일 정도더군요.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타워 브리지로 시작하는 것이 어떨까 싶어요. 번호대로 붙이기만 하면 되지만, 하다 보면 스티커 크기가 너무 작아서 괴롭기도 하고요. 또 중간중간 관리를 잘 못한 탓인지 스티커들이 사라지기도 하고, 카페트나 쇼파에서 그 조각을 발견할 때면 철렁하기도 하더군요. 아차 잃어버리면 완성이 불가능 한 것이니까요. 차라리 가격을 조금 올리더라도, 스티커를 2부씩 주면 좋겠다는 생각마저 들었습니다. 이미 한 조각을 잃어버린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그러네요.

 그래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스티커북을 채워나가다보니 어느새 작품의 완성이 눈 앞에 온 것 같아서 뿌듯하고요. 물론 제가 세밀하게 처리하지 못해서 깔끔하게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멀리서 보면 제 눈에는 마냥 아름답게 보이네요. 요즘 마음에 걸리는 것들이 많았는데, 프리미엄 스티커 아트북과 함께 머리를 비워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마무리를 하러 가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