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3월이 반 이상 지나갔지만 이제야 올리는 구매리스트 ^^;;


1. 알라딘에서 산 종이 책, eBook















가부장제의 창조

3월의 같이 읽는 여성주의 책이었기 때문에 3월 초에 샀었고 지금 읽고 있다. 

역사적인 이야기가 많이나와 한번 읽어서는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아 여러번 반복해서 읽어야겠지만 그래도 읽어놓으면 뿌듯할 것 같다.  















민주주의는 회사 문 앞에서 멈춘다

경제학자 우석훈 박사의 최신작이다.제목이 눈에 들어오기도 했고 매번 우석훈 박사의 책을 사지만 또 이 책의 주제는 흥미로워 이북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왜 회사 내의 민주주의는 어려울까?


 













파토 원종우의 태양계 연대기

유명 과학 팟캐스트 「과학하고 앉아있네진행자 원종우씨가 쓴 SF과학소설이다.

예전에 다른 이름으로 발행되었다가 개정판으로 바뀌면서 제목도 바뀐듯 하다.















여자 전쟁

알라딘 이북의 신작을 보다 발견한 책인데 눈에 띄어 얼른 사게 되었다.

옮긴이를 보다가 심수미? 들어본 이름인데 했더만 역시 JTBC 현직 기자이셨어!




 











야바위 게임

평소에 이북 중에 눈길이 가는 게 있으면 당장 사지 못하더라도 쿠폰 신공으로 사려고 보관함에 놔두곤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책이 2월에 보관해놓았다가 이제 산 책이다. 현대만큼 불평등이 완연한 사회가 없다고 하는데 불평등을 유지하는 규칙을 보여준다는 이 책이 나에게 당연히 눈에 띄지.


2. 동네서점에서 산 책



디디의 우산

작가 황정은의 신작 디디의 우산이다. 

알라딘에서도 살 수 있지만 동네서점엘 갔다가 동네서점에디션으로 있다는 것을 알게된 후 우산이 펼쳐진 표지인 이 책을 얼른 구매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9-03-18 18:1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니!! 여자전쟁은 같이읽기4월도서로 생각중입니다. 잘 사셨어요!! 꺅 >.<

블랙겟타 2019-03-18 20:29   좋아요 0 | URL
응? 그럼 자연스레 4월 참가확정인건가요? ㅋㅋㅋㅋ
예상하고 산건 아니였지만 아싸! 돈 굳었... ㅎㅎㅎㅎ

다락방 2019-03-19 10:36   좋아요 1 | URL
제가 이렇게 같이읽기에 대놓고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겟타 2019-03-19 11:22   좋아요 1 | URL
٩(ˊᗜˋ*)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