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퐁퐁 날아라, 풍선! 이야기가 있는 종이접기 동화 2
김원석 지음, 김소현 그림, 김지선 기획, 이재정 전승 및 응용종이접기 편집 / 머스트비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와~ 역시 책이 오면서 덤으로 오는 자그마한 선물은 아이들의 마음, 엄마들의 마음을 더욱 쿵쾅거리게 하죠

일단 책이 와서 좋았는데 색종이까지 센스있게 넣어주시다니

대박!

아이는 보자마자 환호를 합니다...하하하하하

어서 빨리 뜯어서 접어보자고

종이접기 책은 다양하게 접해보지 못했지만 보통 종이접기는 종이접기 책이자나요

그런데 이 책은 좀 다르네요

책이 좋아하는 아이들이 내용을 읽으며 나오는 사물을 같이 접어보는 식

그래서 더욱 신기하고 관심있게 살펴보며 접기 시작하더라구요




제나는 풍선 바구니를 타고 하늘로 날아갑니다

벌써부터 접기 시작이네요

앗싸하면서 접기 시작해봅니다

떠다니는 비행기도 보고 높은 빌딩과 자동차들도 내려다보게 됩니다

제나는 너무 신이나하죠

제나의 표정이 너무 리얼하답니다...하하

 


어느새 어둑어둑 밤이 되었어요

제나는 어떻게 집에 가게 될까요

달님과 별님이 등장합니다

또 한번 같이 접어볼까요?

집에갈 시간, 별님이 알려주는대로 달님을 만나고 포옥~ 안겨 잠이 듭니다

우리아이도 이제 잘 시간이 되었네요..호호


보물1호는 7세인데 어려움 없이 혼자 척척 접어내네요~

만든것 자랑하느라 바쁘신 보물1호님,

종이접기는 아이의 손을 많이 움직이고 집중을 해야하기에 집중력과 인내심, 세밀함을 모두 한번에 기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듯해요

아무래도 초등학교 가면 집중력과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

그 전에 종이접기 열심히 하며 엄마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다 보면 여러가지면에서 이득일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