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 수요일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뜨거운 하루였습니다. 오늘도 무사히 잘 보내셨나요.^^


 어제는 정말 더웠는데, 오늘도 덥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런가? 오전에는 예상했던 것만큼은 덥지 않은 것 같았어요. 선풍기 바람 아래에 있어도 버틸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이었지만, 역시 오후가 되니 달궈진 철판 같은 느낌의 열기가 올라옵니다. 오늘은 방충망에 매미가 두 번 보였는데, 너무 더워서 그런지 울지 않아서 멀리 보내지 않았어요. 매미가 옆으로 슬금슬금 걸어가는(?) 건 처음 본 것 같았습니다. 더워서 날지 못하고 그냥 수평이동을 했을지도요.


 저녁 뉴스를 보니, 오늘은 그래도 습도가 높지 않은 날이었다고 해요. 어쩐지, 조금 다르다 싶었어요. 오후에 잠깐 밖에 나갔는데, 바깥 날씨는 집안보다 훨씬 뜨거웠습니다. 습도가 오늘은 높지 않다는 말에, 저녁먹고 잠깐 집앞을 걸었습니다. 처음에는 옷이 눅눅하지 않아서 좋았는데, 한 30분 걸어갔다 돌아올 때엔 덥고 힘들었어요. 더위때문에 밖에 지나가는 사람도 없어서 모기의 생활고 시기인가. 걸어가는데 얼굴에도 날아옵니다.


 오늘 밤에는 열대야는 아니었으면 좋겠어요.

 더위도 모기도 잘 피하시고, 시원하고 편안한 밤 되세요.



 


 더운 오후가 시작되는 시간,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날이 너무 뜨거워서 그런지 택배 상자 안도 더운 기운을 안고 왔습니다. **님이 보내주신 하이드님의 꽃선물을 받았습니다.

 이름이 낯선 꽃들 - 자나장미, 당근초, 시네시스의 부케입니다. 자나장미는 처음에는 페일오렌지 색상으로 생각했는데, 설명을 듣으니 이 꽃은 피치에 가까운 색상인 것 같아요.

 상자에서 꺼내고 바로 얼음가득한 물에 담았는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잠깐 사이에 금방 얼음이 녹았어요. 이렇게 더운 날씨에 꽃보내시느라 하이드님도 고생하셨겠어요.


 더운 날씨, 서재 이웃과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사진도 올립니다.

 **님, 꽃이 있는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페크pek0501 2017-07-27 17:1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더운 여름엔 말이죠, 미세먼지가 없는 점에 집중하고
미세먼지가 많은 봄엔 말이죠, 덥지 않은 점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우리 대부분은 거꾸로 집중하고 있지 않나요? ㅋ

서니데이 2017-07-27 22:39   좋아요 0 | URL
요즘은 날씨도 덥고, 공기도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고 하지만, 창문을 닫고 살기에는 더워요. 공기도 좋고, 더위도 조금 덜한 그런 날이 길지 않아서 아쉽지만, 하루하루 하고 싶은 것들 하면서 즐겁고 좋은 시간을 잘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가끔은 없는 것과 갖지 못한 것을 생각하면서, 더 좋은 것들을 할 수 있을 시간을 쓰고 있기도 하니까요.
pek0501님,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