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아트북 : 팝 아트 - 손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6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람 많은 곳이 점점 싫어지고 혼자서
조용히 스트레스 풀고 싶을 때
안성맞춤 아이템 취미로 즐기는 스티커아트북




싸이프레스 스티커 아트북 팝아트

컬러링북을 좋아하지만, 손목이 아픈 나로써는 
색칠하는 것보다 이렇게 스티커 아트북을 활용하는게 더 좋네요.

싸이프레스 스티커 아트북 팝아트는
스티커를 붙여 나만의 작품을 완성하는 
스티커 액티비티 도서로 취미로하는
안티스트레스 북으로 아주 굿~이에요.





싸이프레스 스티커 아트북은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본판과 
스티커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그리고 스티커아트북 팝아트에는 
앤디 워홀의 <오렌지 마릴린>, 
로이 리히텐슈타인의 <알로하>,<키스5> 등
유명한 팝 아트 작가의 작품이 밑그림으로
스티커를 붙이면서 멋진 작품을 완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멋진 팝아트 작품이지만,
스티커를 붙이기 전까지는 
어떤 그림인지 정확히 알 수 없어요.

내 손으로 스티커를 번호대로 붙이다보면
멋진 팝아트 작품이 완성된다니...
정말 신날 것 같아요.

작품을 완성했지만 작품에 대한 정보가 없다면
작품에 대한 이해도가 낮아지겠지요.
작품의 뒷페이지에는 각각 작품에 대한
설명글이 적혀있어 작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스티커아트북 팝아트 스티커북에는
이렇게 각 순번의 스티커들이 붙어 있는데,
그냥 도형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이런 밋밋한 도형들이 스티커아트북에
붙여진다면 어떠한 작품이 될런지...




요즘 학업으로 스트레스 많이 받고 있는
중1 아들이 스티커아트북 팝아트를 보더니
본인이 하고 싶다며 책상에 앉아서 
스티커를 떼어내어 붙이더니
어느새 후딱 작품하나를 완성해 가네요.

컬러링북, 스크래치북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이기도 해서 인지 집중해서 열심히 붙이더라구요.





본인도 스트레스 많이 받는다며
하나씩 붙이기 시작한 스티커아트북
오렌지 마릴린을 완성했어요. 
은근 중독성 있게 재미있다며
나머지 작품도 자신이 다 하겠다고 
저는 손도 못대게 하네요. ㅋ




유치원생들이 하는 스티커북 놀이를
어른이 되어 한다는 게 웃기기도 하지만, 
스티커 붙이면서 완성되어 가는 작품을 보면
또 뿌듯하고 재미있기도 한 것 같아요. 


일상에 지쳐 혼자 조용히 무언가를 하고 싶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스티커아트북을 해보세요.
시간도 잘 가고 집중력도 좋아져서 다른 생각이
전혀 안나게 해주니 아주 좋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