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다큐멘터리 '누들로드'를 본적이 있습니다. 

세계 여러나라의 다양한 면요리에 대해 알 수 있을 뿐 아니라, 면요리로 세계가 연결되어 있음을 밝혔던... 그래서 흥미로운 점이 많았던 다큐였습니다.  

<맛있는 면요리>를 보자마자 다큐가 떠올랐습니다.  

영양까지 생각하여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다양한 면요리를 만나보고 싶네요. 

 

 

요즘 직접 재배하여 먹을 수 있는, 채소 기르기의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는 책이 꾸준히 나오고 있네요.  

아무래도 먹거리에 대한 불안이 커져가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직접 재배하여 믿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접 키우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채소 기르기.. 

배워보고 싶네요..^^ 

 

 

 

걷기 여행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가고 있습니다.  

버스나 자동차, 혹은 기차와 같은 교통 수단이 아니라 

든든한 두 다리만 믿고 떠나는 여행. 

세상에서 가장 믿을수 있는 건 자신 뿐이란 걸 몸소 배울 수 있겠지요. 

더불어 스스로가 얼마나 강한 사람인지 알 수 있는 기회도 되겠지요. 

대한민국 천천히 걷는 산책길.. 소개받고 싶네요. 

 

여행자들의 당당한 자신만의 삶을 엿보고 싶습니다. 

훌쩍 떠나지 못하고 자신을 속박하는 도시인으로서 바람처럼 살고 있는 사람들의 삶이 마냥 부러워만 지네요.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