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헤븐 4 - 완결 블랙 라벨 클럽 디럭스
박슬기 지음 / 디앤씨북스(D&CBooks) / 2017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스스로 너무나 완벽에 가까워 다른 사람이 필요 없고 결국에는 종족의 멸망을 가져온 존재들
그리고 종족의 멸망을 막기 위해 남은 아이들을 데리고 새로운 별을 찾아 떠난 방주는 지구라는 별에 불시착을 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일어난 폭발로 아이들은 뿔뿔이 흩어진다.
새로운 인류인 그들로 인해 지구에는 알 수 없는 질병과 바이러스가 창궐해 많은 사람이 죽어나가지만 특별한 치료제가 없고 그나마 새로운 치료제 역시 독점으로  한 기업의 배만 불리던 가운데 이 모든 바이러스에 항체원이 발견된다.
그 항체를 가진 사람이 바로 이브
그녀의 존재를 알자마자 가족으로부터 강제로 그녀를 빼앗아 가둬놓고 그녀의 피를 뽑아 치료제를 만든 기업은 그걸 이용해 전 세계에 독점으로 치료제를 팔아 어마어마한 부를 갖게 된다.
그리고 그 돈을 이용해 만든 게 바로 로스트 헤븐.... 이렇게 낙원은 어처구니없게도 많은 사람들의 피와 희생으로 만들어졌다는 게 아이러니하다.
낙원이라 불린 이곳에는 마치 신의 권위에 도전하기 위해 바벨탑을 축조했던 바벨로니아 사람들처럼 끝내는  스스로가 신이 되고자 한 한 남자의 야망이 몰래 자라고 있었다.
모두가 원했던 불로불사의 꿈을 이루고자 인간이길 포기한 사람
뇌가 살아있으면 어떤 형태를 하고 있어도 자신이라 믿고 안드로이드에다 자신의 뇌를 이식하는 실험을 통해 스스로 불사신이 되었다고 믿는 아브라함은 자신이 가진 힘과 권력을 이용해 낙원을 장악할 야망을 가지고 로스트 헤븐에서 이브라 불리던 제인의 생일날 폭탄을 터트려 낙원을 혼란에 빠트린 후 자신이 개발한 안드로이드로 테러분자를 제압한 것 같은 모양새를 취해 모습을 드러낸다.
낙원을 구한 구원자의 모습으로 등장한 아브라함은 순식간에 엘 카인을 축출하고 그 과정에서 위원회 사람들마저 손에 넣어 위원회에서 낙원의 관리자가 되는 것과 동시에 로스트 헤븐에서 뉴 라이프 프로젝트라는 비밀스러운 작업을 통해 사람들에게 불사의 몸이 될 수 있다고 유혹, 스스로 자신의 안드로이드를 만들도록 한다. 사람들이 영원히 살고 싶다는 욕심은 이렇게 시대를 막론하고 끝이 없고 그걸 위해선 어떤 짓도 불사하는 염치없는 사람들의 모습이 역겹다.
낙원이라 불린 곳에 이제 인간이 아닌 스스로를 인간이라 생각하는 안드로이드가 득실거리는 세계로 만들어버린 것
로스트 헤븐엔 전운이 감돌고 인간과 안드로이드 간의 종의 생사를 둘러싼 전쟁이 벌어진다.
치열한 전투와 그 사이사이에서 밝혀지는 비밀과 진실의 순간을 보는 것도 흥미로웠고 군데 군데에서 작가가 숨겨둔 단서 조각이 마침내 맞춰져 큰 그림이 되는 걸 보면서 작가의 노력을 알 수 있었다.
자신의 잃어버렸던 기억을 찾은 이브와 유림의 존재를 알아낸 케이가 모두를 경악게 하는 오글거림과 낯 뜨거운 행각을 벌이는 모습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다른 남자에게 시도 때도 없이 질투하며 독점욕을 보이는 케이가... 모두의 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오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자신의 모든 걸 버리고 이브의 권속이 되고자 하는 케이의 사랑이 멋졌다.
1,2편은 치밀한 스토리와 숨겨진 조각들을 보는 재미로... 3권은 케이와 유림의 오글거리는 로맨스를 보는 재미로 마지막 4편은 치열한 전투와 이로 인해 깨닫게 되는 작가의 의도를 찾는 재미가 좋았는데 역시 이런 책은 연달아 죽 읽어야 더 재미를 살릴 수 있을듯하다.
1,2권을 읽고 텀을 두고 3,4권을 읽었더니 중간중간 조금 헷갈려서 다시 찾는 수고를 해야 했다는...
이 책의 프리퀄인 데메테르의 딸도 역시 기대가 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