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누구게? 아기 그림책 나비잠
최정선 지음, 이혜리 그림 / 보림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싱그러운 초록이 물씬 느껴지는 표지 그림의 <누구게?>를 만나고 싶었던 게 얼마 전이었던 거 같은데..

결국, 그 책은 만나지 못하고, 후속으로 나온 가을 느낌 물씬 담고 있는 <또 누구게?>를 만났답니다.


보림출판사에서 출간 된 <또 누구게?>는 아기그림책 나비잠 시리즈로 도톰한 보드북이랍니다.
최정선 작가가 글을 쓰고, 이혜리 작가가 그림을 그린 아주 예쁜 책이에요.
길가에 소복히 쌓여 있는 나뭇잎 모양을 만날 수 있는 그림책이어서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빨간 나뭇잎 뒤로 보이는 하얀 동물은 누구일까요??
앞 뒤 표지를 보니 정말 가을이 담뿍 느껴지네요.
노란 은행잎을 비롯한 가을 나뭇잎들..
아이들과 밖에 나가 물든 잎들을 만나 봐도 좋을 거 같아요.

알아맞혀봐. 누구게?
나뭇잎 사이로 두 귀가 쫑긋.
그렇다면...
나뭇잎을 이용한 꼴라주 기법으로 만든 <또 누구게?>
나뭇잎 사이로 보이는 기다란 귀가 보이나요??
누가 숨어 있는 것일까요?

나뭇잎 뒤로 숨어 있는 동물들의 특징이 잘 설명되어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누가 숨어 있는지 맞춰보면 어느새 책 한 권을 다 보게 되네요..
아쉬움만 가득 남는 거 같아요.
수줍은 듯 보이는 흰곰, 나뭇잎으로 춤을 추는 거 같아요.
숨은 동물 찾기도 넘 재미있고,
가을에 만날 수 있는 나뭇잎들이어서 밖에 나가 나뭇잎을 주워보는 활동을 해 보고 싶어지네요.

또 누가 있을까요??
소복히 쌓인 나뭇잎 속에 보이는 눈동자..
과연 누가 숨어 있는 것일까요??
가을을 담뿍 느끼게 해 주는 <또 누구게?>
아이들과 까꿍 놀이 하듯이 함께 봐도 넘 좋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투명한지 2017-10-13 19: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또 누가 있는 걸까요? 진짜 궁금해지네요.. 눈만 보이는데.. ㅋㅋ

별사탕 2017-12-09 05: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들과 까꿍놀이하기도 좋고~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책이라 더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