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꽃모아 (총3권/완결)
송려아 / 시크노블 / 2020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 키워드

#현대물 #학원/캠퍼스물 #친구>연인 #첫사랑 #재회물 #달달물 #삽질물 #일상물 #성장물 #공시점 #일공일수


◎ 주인공 - 도현도

#다정공 #헌신공 #재벌공 #사랑꾼공 #순정공 #절륜공 #수한정다정공 #미남공


◎ 주인수 - 신모아(꽃모아)

#외유내강수 #단정수 #순정수 #자존감높수 #뭘해도예쁜수


-


1권은 고등학생, 2권은 대학생, 3권은 회사원일 때의 순서로 나오고, 전반적으로는 달달한 일상물인데 권마다 시간이 흐르는 이유가 그 사이사이에 목 막히는 고구마 구간이 들어있어서 그렇습니다...ㅋ 하지만 요즘 피폐물만 계속 읽다가 이런 잔잔한 글을 읽으니 이 정도 갈등은 그냥 요거트랑 꿀 잔뜩 들이붓고 잘 으깨서 숟가락으로 팍팍 퍼먹을 수 있는 고구마 샐러드 같아요ㅋㅋ


BL 소설에서 보기 드문 공시점이구요. 도현도가 초중반에 삽질을 좀 심하게 하는 데다 입덕부정까지 겪어서 책 읽으면서 마구 혼란스러운 감정을 함께 느낄 수 있었어요. (특히 고등학생인 초반에!) 모아는 커서도 귀엽긴 하지만 특히 고등학생 때 얼마나 귀여운지ㅠㅠ 저도 거기 나오는 등장인물들처럼 모아 앞에 앉혀놓고 과자 손으로 먹여주면서 찹쌀떡 같은 볼 옴뇸뇸 하는 거 구경하고 싶은 기분 ( ´; ω ;` )


읽으면서 딱 하나 힘들었던 점은 도현도가 모아한테 "나의 꽃" 할 때욬ㅋㅋㅋ 차라리 '꽃모아'는 다들 부르는 별명같고 별 생각 안 들었는데, '꽃'이라는 애칭(?!)을 실제로 입 밖에 낼 줄이야...ㅋㅋ 그거 처음 나왔을 때 리더기 화면 잠깐 끄고 마른세수 한 번 하고 다시 전원 켰습니다. 허허


권별로 [삽질->달달->갈등->고구마] 구간이 계속해서 반복되긴 하지만 순정수 귀요미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맞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