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를 위해 오피스텔에 투자하라 - 단기 차익에 매몰되지 말고 풍요로운 50년을 설계하라
강승태 지음 / 황금부엉이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현재 집에서 부터 떨어져 있는 직장에 다니다보니 오피스텔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월세로 월세를 주인에게 지급할 때마다 정말로 오피스텔로 버는 돈이 꽤 될 것 같다고 매번 생각을 했는데 오피스텔에 대한 정보는 그저 사용자로써 알 뿐이고 그 내막에 대해서 아는 것이 전혀 없습니다. 오피스텔을 통한 투자에 대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느껴져 이렇게 읽기 시작했습니다.

 

 

"​대단지 오피스텔이라면 주거복합단지를 공략하라"


지금 제가 살고 있는 오피스텔 근처만 보더라도 아니, 당장의 이 건물에 있는 것들만 보더라도 롯데시네마에 롯데 아울렛까지 함께 있어서 시간 날때 아이 쇼핑도 하고 머리도 식힐 수 있는 최싱의 조건을 갖추고 있어서 너무나 즐겁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다양한 테마의 주거복합단지는 잠깐 들리는 사람들에게는 최상의 조건을 갖춘 오피스텔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 말고도 다른 곳의 주상복합 단지를 살펴 보았을 때, 대형 마트나 오락 시설들이 함께 들어선 곳들 또한 매우 매력 적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만큼 자신은 직접 살지 않아도 꾸준히 사람들이 원하고 찾는 오피스텔이 될 것이라는 확신이 들게 됩니다.


이 도서 <노후를 위해 오피스텔에 투자하라>를 전체적으로 읽으면서 시간이 금방 흘러가는데 아무런 대책없이 지금 살아가고 있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 이 책을 만나보게 되서 너무나 기뻤습니다. 그 만큼 노후를 위한 선택을 오피스텔에 투자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점점 들어서 1인가구가 늘어나는 추세로 앞으로 오피스텔이 대새가 될 것이라는 전망에 나 또한 동의 하게 되면서 고개를 저절로 끄덕이면서 오피스텔에 대해 많은 관심을 주었던 것 같습니다. 저 처럼 아직 아무런 대책이 없으신 분들이 이 책을 읽어본다면 오피스텔의 안정적인 수익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면서 노후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겠다고 느꼈습니다. 역시 우리나라는 부동산은 요지부동이라는 생각과 함께 요즘 트렌드에 맞춰본다면 앞으로의 미래 또한 이렇게 인구구조가 지속이 될꺼 같은데 노후를 위한 안정적인 투자로 오피스텔이 좋겠다는 생각을 가져주게 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