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나트랑 셀프 트래블 - 호이안.후에, 2017~2018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33
한동철.이은영 지음 / 상상출판 / 2017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다낭, 나트랑이라는 지명의 이름을 잘 몰랐는데 이 도서 <셀프트래블 다낭 나트랑>의 표지를 보니 마치 동남아에 자리잡은 조용한 섬 휴영자 처럼 느껴지는 곳으로 천국에 낙원처럼 보여졌습니다. 알고보니 다낭, 나트랑은 세계적으로 뜨고있는 베트남 휴양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베트남 식의 많은 느낌들이 뭍어나는 조용하고 아늑한 해변으로 유명하여 지친 심신을 달래고 마음의 평화를 얻기에 충분한 장소라고 느꼈습니다. 과연 이 낯설지만 뭔가 끌리는 묘한 매력이 담겨있을 꺼 같은 다낭, 나트랑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고 있는 이 도서 <셀프트래블 다낭 나트랑>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다낭과 나트랑은 베트남의 지명이라서 그런지 가는 곳곳이 베트남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많은 관광지들로 보였고, 베트남식의 데코레이션과 풍경들을 만날 수 있겠다는 느낌이 팍팍듭니다. 조용하고 아늑하고 평온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정말로 힐링이 되는 장소임이 틀림없겠다는 느낌이 듭니다.

 

 

 역시 베트남에서는 먹을 꺼 하면 쌀국수와 쌈을 빼먹을수가 없는데, 이 현지 다낭 나트랑 또한 이 음식들을 놓치면 아쉬운 장소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베트남에서 또한 유명한 커피빈들까지 놓쳐서는 안되는 품목 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아직 잘 모르는 베트남이라는 나라에 있어서 어떤 것들이 쇼핑 품목의 대상들이 될 수 있는지 잘 소개헤주고 있습니다.

 

 

낯선 곳을 여행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준비물들과 정보들을 알차게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베트남에 입국할 때 필요한 준비물이나 베트남의 가벼운 베트남어, 그리고 베트남 다낭에 대한 역사, 지도까지 놓치지 않고 빼곡히 알려주고 있어서 만반의 자세로 불편함 없이 편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다낭에서 놓쳐서는 안되는 많은 힐링 명소들과 쇼핑 장소, 그리고 머물를수 있는 숙박시설 소개들까지 알차게 소개해주고 있어서 다낭에서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많은 배려로 많은 정보들을 주고 있었습니다.베트남이 동남아 지역으로 불교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사원들이 많이 소개 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성당들이 역사적으로 깊게 자리잡아서 소개가 되고 있어서 읽으면서 놀라기도 했습니다.


다낭과는 다르게 나트랑은 항구도시와 같은 느낌이 드는 해변 도시로 다낭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많은 느낌들을 가지고 다르게 여행 스케줄을 짤 수 있도록 풍성한 엑티비티들을 소개해주고 있는 것이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조금한 해안 도시 나트랑에서 놓쳐서는 안되는 해변에서의 썬텐과 함께 많은 엑티비티들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해변을 달려가고 있는 느낌이 들면서 들뜨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베트남에서 느낄 수 없는 나트랑은 정말로 다른 느낌의 새로운 곳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꺼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베트남 하면 하노이나 호친민이 생각나지만, 진정한 베트남의 평온하고, 시골스러운 이미지의 조용하면서 깨끗한 이미지의 힐링을 얻기 위해서는 다낭이나 나트랑을 꼭 들려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도서 <셀프트래블 다낭 나트랑>을 통해 읽는 내내 정말로 베트남의 새로운 느낌과 함께 이렇게 천국같은 곳이 있었다는 발견을 하게 된 것 같았습니다. 아직 잘 안알려진 장소를 찾아가 경험해 본다면 무너가 새로운 활력소를 얻고 지친 삶에 힐링을 얻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낯선 장소이지만 이 도서 <셀프트래블 다낭 나트랑>에 담겨져 있는 알찬 정보들을 통해 전혀 어려움 없이 다녀올 수 있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