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의 순간 Baby - 태교에서 육아, 엄마가 사진과 손글씨로 기록하는 감성 앨범 & 라이팅북 찰나의 순간
행복한 가족 지음 / 넥서스 / 2017년 2월
평점 :
절판


 

곧 있으면 나올 우리 아기를 위해 멋진 이야기를 만들어 주고 싶어요. 아이가 나중에 커서 글을 읽고 말하고 사고를 할때쯤이면 부모가 얼마나 사랑을 했고 지금도 사랑하고 있음을 이 책 한권으로도 충분히 설명할 수 있을 꺼 같아요. 우리 아이가 태어나면서부터 점점 자라기 까지의 과정을 감동어린 스토리로 꾸며질 것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어 이렇게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는지 궁금증과 함께 이 책을 펼쳐보게 되었습니다.

 

 

 각 장마다 우리 아기에게 소중한 날들을 잘 기록하고 추억들이 잘 기억할 수있게 정성스레 꼼꼼히 치장할 수 있도록 많은 삽화와 귀여운 그림들로 가득했습니다. 생일이면 생일다운 날로, 특별한 이베트의 날로 말을 시작했거나 걷기 시작했을 때의 소중한 기억들을 잘 담을 수 있도록 사진들로 가득 꾸며볼 수 있도록 많은 공간을 남겨두었고, 아기에게 전해주는 말들을 기록과 함께 남길 수 있어서 우리 사랑하는 아가가 나중에 커서 이 일기장을 전해준다면 얼마나 우리아기를 우리 부부가 사랑하고 소중하게 생각했는지 건강하게만 사랑스럽게 커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소중히 잘 전달해 줄 수 있겠다는 마음에 이 책을 하나씩 펼쳐보면서 앞으로 기록하게 될 사랑스런 스토리들을 꾸며볼 생각에 흥분의 마음이 가시질 안았습니다. 많은 사랑하는 아기들을 가진 부모님들이 이 책과 함께 아기와 함께 시작한다면 너무나 소중한 기억들을 아기들에게 남겨줄 수 있겠다는 마음이 절실히 들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