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위대한 메신저 - 평범한 나의 경험이 강력한 노하우가 되는 위대한 자기발견
나단 외 지음 / 치읓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공을 하는 사람들을 자세히 관찰해보면 성장과정에 있어서 남다르게 독특한 습관들이나 도덕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발견하곤 합니다. 이러한 성공을 이루어 낸 그들만의 노하우와 장점이 있었을텐데, 그들은 나와 어떤 점이 다르길래 성공할 수 있었을까 생각을 해보곤 했습니다. 처음에 이 도서 <가장 위대한 메신저>의 제목을 보자마자 성공하기위한 필요조건들을 배울 수 있을 꺼 같은 기대감이 들었습니다. 성공을 할수 있는 삶의 기본 원칙들을 꼭 배워보고 싶어 읽기 시작했습니다.

 

 

 

이 책 <가장 위대한 메신저>는 총 아홉명의 성공한 사람들에 대한 삶의 노하우와 방식 그리고 어떤 사고와 신념을 가지고 살아왔는지에 대한 그들의 경험들을 풀어놓고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돈을 많이 벌어 누가 생각해도 부자라고 생각하는 사람, 많은 사람들을 이끌고 명령하는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 누구나 이름만 얘기해도 누구인지 알정도로 명성을 얻은 사람들이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성공의 기준을 높게 잡다보니 성공은 멀게만 느껴집니다. 그래도 이 책 속에서 소개하고 있는 그들의 경험담은 성공하기 위한 유용한 정보임이 틀림 없을 것입니다. 그렇게 누구나 가질 수 있었던 스토리들을 그들은 놓치지않고 나름대로의 철학을 가지고 분명한 메시지들로 만든 사람들이었습니다. 이 책을 읽는 동안 내가 성공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열정을 가진 메신저들이 었습니다. 성공을 갈망하는 많은 분들이 이 도서 <가장 위대한 메신저>를 통해서 어떻게 이 9명의 사람들이 성공했는지, 그들의 메시지들이 어떻게 특별한지를 깨달으면 좋겠다고 느꼈습니다. 이렇게 성공한 메신저들의 성공 비법들을 명료하게 제시해주고 있어서 공감하면서 읽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인생을 설계할 때 고민하시는 분들이, 빠른 시간내에 방향설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